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이전 스폰서검색에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

품질을 파악하기 위해 내 사이트를 크롤링합니까? 빈도는 얼마나 됩니까?

경우에 따라 오버추어에서는 광고문구의 연결 페이지 관련성을 파악하기 위해 광고주님의 웹 사이트를 크롤링하지만 이 때 연결 페이지가 광고문구 품질에 고려되는 범위는 클릭률의 중요성에 비해 적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롤링 주기마다 각 광고문구 URL이 크롤링됩니다. 크롤링 주기는 웹 사이트의 컨텐트가 업데이트되는 빈도에 따라 대략 일주일에 한번부터 한 달에 한번까지 다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