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이 낮은 광고문구가 하위 노출순위에 노출되지 않고 아예 노출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버추어 시스템에서 특정 검색어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판단하는 경우 광고평가지수가 매우 낮은 광고문구는 노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광고문구는 계속 활성 상태를 유지합니다. 이런 경우 광고문구의 품질을 개선하도록 광고문구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워드 구성 (0) | 2007.09.28 |
---|---|
이전 스폰서검색에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 (0) | 2007.09.28 |
이전 스폰서검색에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 (1) | 2007.09.28 |
검색엔진 마케팅에서 피해야 할 14가지 실수 인터넷광고 (0) | 2007.09.21 |
사용편의성 타겟팅 강화된 새로운 스폰서검색광고 오버추어 (0) | 2007.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