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스폰서검색에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
오버추어는 2007년 2월 5일부터 미국에서 입찰가와 광고평가지수를 기준으로 검색 결과에서 광고문구의 순위를 결정하는 새로운 순위 모델을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핵심 변경사항을 강조하고 몇 가지 중요한 팁을 제공했습니다. 핵심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전 스폰서검색에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 (0) | 2007.09.28 |
---|---|
품질이 낮은 광고문구가 하위 노출순위에 노출되지 않고 아예 노출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1) | 2007.09.28 |
검색엔진 마케팅에서 피해야 할 14가지 실수 인터넷광고 (0) | 2007.09.21 |
사용편의성 타겟팅 강화된 새로운 스폰서검색광고 오버추어 (0) | 2007.09.09 |
키워드 검색광고의 노하우 (0) | 2007.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