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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키워드 검색광고의 노하우

키워드 검색광고의 노하우 

첫째 . 검색창 자동완성

예를들어 대출검색시 키워드를 검색창에 입력하고 엔터치기전에 검색어 자동완성이라는게 모든매체에 나타납니다. 네이버 대출검색시 대출계산기, 대출금리 등이 밑에 뜨는데 이건 실제로 그 단어들의 트래픽이 높아서 자동완성에 올린 경우도 있겠지만 거의 검색어 자동완성에 있기 때문에 트래픽이 높아졌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음도 마찬가지로 대출받는방법, 대출상품등 실제로 검색이 많이 이루어지지 않을것 같은 키워드 들의 트래픽이 높은 이유는 검색어자동 위치에 그 키워드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음에 대출받는 방법이 트래픽은 꽤되는데 클릭스에서 클릭이 많이 이루어지지않는건 클릭스보다 위에 카페, 블로그등이 있기 때문에 트래픽을 중간에 잡아먹는겁니다. 대출쉽게받는법이 클릭이 많은 이유도 그런 이유에서 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대출받는방법 이런 키워드들은 위에 프리미엄이나 스페셜링크로 광고진행시 클릭율이 괜찮습니다.

이런 팁을 이용해서 네이버나 다음, 야후, 엠파스등 각종매체 이용시 저렴한 금액에 괜찮은 트래픽들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각 포털사이트들이 각기 다른 키워드들을 바꿔가며 올려서 관련키워들의 트래픽을 높이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계약은 권유드리지않습니다. 단기간 1개월씩 상황을 봐가며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물론 포털들로 한두달을 주기로 바꾸기 때문이죠. 그래야 여러키워드의 트래픽이 골고루 높아지고 그래야 잘팔리니까여.

두번째 : 연관검색어(네이버), 네티즌의선택(다음), 관련검색어(야후), 사용자추천(엠파스)  

네이버 오른쪽에 그녀의추천, 검색창 바로밑의 네티즌의선택, 관련검색어, 사용자추천 등을 이용할경우 트래픽이 높은 키워드들을 찾을수 있습니다. 검색은 연동됩니다. 하나의 검색어를 검색시 다른 관련키워드를 같이 클릭하는건 어찌보면 당연한거죠.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는 검색이 많지 않아보이는 키워드들이 검색트래픽이 높은 이유도 이 이유에서입니다.

각 포털사이트들이 각기다른 키워드들을 바꿔가며 올려서 관련키워들의 트래픽을 높이는 겁니다. 물론 이 방법도 그렇기 때문에 장기계약은 권유드리지않습니다. 단기간 1개월씩 상황을 봐가며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세번째 : 영타오타광고법(네이버, 야후만해당)

예를들어 섹스라고 검색시 영타상태에서 검색을 할경우 tprtm 이런식으로 노출이 됩니다.

오버추어는 영타를 한글로 자동변환 시켜주지만 네이버와 야후에 cpm 광고들은 자동변환이 안됩니다. 그런 영오타 키워드를 오히려 판매를 하죠. 단어의 길이가 짧으면 짧을수록 원래키워드의 검색트래픽이 높으면 높을수록 이런 영오타의 검색률은 자연 많아지게 되죠. 대출 키워드 역시 단어가 간단하기 때문에 이런 영오타가 많고 실제로 이런 영오타로 cpm 광고도 꽤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영오타키워드를 cpm으로 구매시 저렴한 가격에 광고진행이 됩니다.

이 세개 모두 아시는 내용일지도 모르겠지만 오버추어나 클릭초이스 또는 cpm 광고 집행시 아마 도움이 좀 될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