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구성
다수의 관련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은 캠페인 관리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다수의 관련 키워드 선택에 따른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재 고객의 수가 증가합니다. 고객이 광고주 사업을 검색할 때 광범위한 검색어부터 특정 검색어까지 다양한 검색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광범위한 키워드에 입찰해야 합니다.
다수의 키워드에 입찰하면 더 많은 고객을 광고주 웹 사이트로 유도할 수 있으므로 판매가 증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다음은 성공적인 광고주가 키워드를 생성할 때 사용하는 몇 가지 기법입니다.
웹 사이트 분석
페이지별로 사이트의 컨텐트를 면밀히 분석합니다.
새 키워드가 될 수 있는 특정 단어 및 일반 단어, 구문을 기록합니다.
고객이 사용하는 키워드 선택
광고주가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이라면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할 때 어떤 검색어를 사용할지 생각해 보십시오.
웹 로그의 검색 데이터를 보면 고객이 광고주의 웹 사이트를 검색하는 데 사용한 실제 검색어를 알 수 있습니다. 내부 검색 기능이 있는 경우 사이트 내에서 방문자가 검색한 단어를 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 믹스앤매치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단어 목록을 만든 다음 그 단어들을 잘 섞어서 새 키워드를 만듭니다.
다음은 외출복을 판매하는 온라인 판매자의 키워드 믹스앤매치 예입니다.
브랜드 의류 활동 새 키워드
브랜드 A 의류 하이킹 브랜드 A 하이킹 의류
브랜드 B 모자 달리기 브랜드 B 하이킹 의류
브랜드 C 장갑 스키 브랜드 C 하이킹 의류
브랜드 A 달리기용 모자
브랜드 A 스키 모자
브랜드 A 하이킹 모자
등
키워드선택기 사용
광고주 사업과 연관된 단어나 구문을 입력하면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트래픽 양과 함께 제안 키워드가 제공됩니다. 또는 URL을 입력하면 웹 페이지 컨텐트를 기준으로 하는 제안 키워드가 제공됩니다. 키워드 목록을 다시 정의하려면 각 키워드 구문에 반드시 포함해야 하거나 포함하지 말아야 할 단어를 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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