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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이전 스폰서검색에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

이전 스폰서검색에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활용하는 방법

오버추어는 2007년 2월 5일부터 미국에서 입찰가와 광고평가지수를 기준으로 검색 결과에서 광고문구의 순위를 결정하는 새로운 순위 모델을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순위 모델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핵심 변경사항을 강조하고 몇 가지 중요한 팁을 제공했습니다.

핵심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광고문구의 노출순위는 입찰가와 광고평가지수를 모두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 일반적으로 광고평가지수가 높은 광고문구일수록 광고평가지수가 낮은 광고문구에 비해 클릭당비용(CPC)이 더 낮고 결과 페이지에서 더 좋은 위치에 게재됩니다.
  • 기본검색유형을 활용하는 광고문구는 더 이상 확장검색유형을 활용하는 광고문구보다 우선적으로 노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