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 여러분의 효과적인 타임초이스 입찰을 돕기 위해 입찰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개선 안내 | |||
| |||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주요 개선 사항 | |||
① 합리적인 입찰 활동을 위해, 경쟁 광고주의 최대 입찰가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타 광고주의 입찰가 정보에 따른 경쟁적인 입찰가 조정뿐 만 아니라, 특히 입찰 마감시간 직전에 경쟁이 심화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처로,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앞으로 본인의 ROI에 기반하여 합리적인 입찰 활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② 효과적인 입찰 전략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가 제공 됩니다. 실시간 입찰가 정보 제공이 중단됨에 따라 광고주 여러분의 최대입찰가 입력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키워드 정보 및 키워드 순위별 낙찰가 트렌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입찰 하고자 하는 키워드의 경쟁 정도와 가격변화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정보제공 : 월간 조회수 , 월평균 CTR , 지난 차수 판매수 - 낙찰가정보제공 : 지난 차수 낙찰가, 순위별 낙찰가 동향 & 추이 그래프 ③ 편리하고 다양한 입찰가 입력 기능이 제공됩니다. 광고주님의 편리한 입찰 활동을 돕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세분화된 스마트 입찰 기능이 제공 됩니다. - 지난 차수 낙찰가 기준으로 키워드 입찰가 입력 기능 제공 - 5% 단위 비율에 따른 입찰가 조정 기능 제공 | |||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개선 사항 자세히 보기 >> | |||
개선된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에 대한 문의 사항은 광고주 여러분의 영업담당자 또는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님의 편리한 광고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감사합니다. 2010년 2월 2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키워드] 네이버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를 위한 검수 기준 강화 안내 (0) | 2010.03.04 |
---|---|
2009년 소셜 미디어 10대 사건 (0) | 2010.02.10 |
구글의 10 가지 교훈 (0) | 2010.01.28 |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 금지 안내 (0) | 2010.01.27 |
네이버 파워링크(클릭초이스)를 시작합니다..ㅠ도움좀 (0) | 2009.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