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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네이버 키워드] 네이버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를 위한 검수 기준 강화 안내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입니다.
 
검색 키워드와 연관되는 광고를 빠르게 파악하고, 키워드의 상품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네이버 키워드 광고의 품질 관리를 위한 기준이 강화 됩니다.

키워드 광고 품질 강화를 위한 네이버의 노력에 광고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리며,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 검수 기준 내용]

1. 설명문구에 구매키워드의 연관성을 직접적으로 설명하는 소재를 15자 이상 반드시 기재 광고소재 중 설명문구에 구매 키워드의 연관성을 직접적으로 설명하는 상품,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소재를 반드시 15자 이상 기재해야 합니다. 키워드의 연관성을 설명하지 않은 광고 소재는 광고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구매 키워드는 최대 2회까지 기재 가능
광고 소재 중, 설명문구, 부가정보에 기재할 수 있는 구매 키워드는 각각 최대 2회까지만 가능합니다.

3. 랜딩페이지 내 구매 키워드의 직접적인 상품, 서비스가 반드시 확인

랜딩페이지는 키워드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는 상품, 서비스가 확인되는 Direct page로 연결되어야 합니다.
키워드와 맞지 않는 메인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는 경우 광고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를 위한 기준 시행일정]

 시행일정 : 2010년 3월 11일(목)
 기준 시행일 이후 강화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는 보류 되거나 수정 안내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및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광고주 여러분께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