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네이버]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개선 안내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 여러분의 효과적인 타임초이스 입찰을 돕기 위해 입찰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개선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해당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개선 안내
적용 일자 : 2010년 2월 18일(목)
2월 17일 (수) 정기 입찰 시에는 기존과 동일한 입찰 프로세스로 진행 됩니다.
2월 18일 (목) 부터 변경된 시스템을 통해 입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주요 개선 사항
합리적인 입찰 활동을 위해, 경쟁 광고주의 최대 입찰가 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타 광고주의 입찰가 정보에 따른 경쟁적인 입찰가 조정뿐 만 아니라, 특히 입찰 마감시간 직전에 경쟁이 심화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처로,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앞으로 본인의 ROI에 기반하여 합리적인 입찰 활동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입찰 전략 수립에 필요한 다양한 데이터가 제공 됩니다.
실시간 입찰가 정보 제공이 중단됨에 따라 광고주 여러분의 최대입찰가 입력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키워드 정보 및 키워드 순위별 낙찰가 트렌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입찰 하고자 하는 키워드의 경쟁 정도와 가격변화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키워드정보제공 : 월간 조회수 , 월평균 CTR , 지난 차수 판매수
- 낙찰가정보제공 : 지난 차수 낙찰가, 순위별 낙찰가 동향 & 추이 그래프



편리하고 다양한 입찰가 입력 기능이 제공됩니다.
광고주님의 편리한 입찰 활동을 돕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세분화된 스마트 입찰 기능이 제공 됩니다.

- 지난 차수 낙찰가 기준으로 키워드 입찰가 입력 기능 제공
- 5% 단위 비율에 따른 입찰가 조정 기능 제공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 개선 사항 자세히 보기 >>
 
개선된 타임초이스 입찰 시스템에 대한 문의 사항은 광고주 여러분의 영업담당자
또는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로 연락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님의 편리한 광고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2월 2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