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대행사 애다트, 키틀 이용 광고주 OLS 등록 안내] OLS(Online Sign-up)는 광고주님이 키워드광고 공식 대행사 등의 광고관리를 위탁하지 않고 직접 [광고주센터]를 이용하여광고 운영을 진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OLS(Online Sign-up)로 변경 등록된 광고주님께서는 향후, 아래 세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광고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편의에 맞게 선택하시어 광고를 집행하시기 바랍니다. (1) 다른 키워드광고 공식 대행사를 통한 운영(리스트 하단 첨부) (2) OLS(Online Sign-up) 광고주로 직접 광고 운영 (3) nhn서비스 검색마케팅센터를 통한 광고 운영 위와 관련된 모든 문의 사항은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고관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광고주님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앞으로 광고주님의 더욱 편리한 광고 운영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 네이버 키워드광고 공식 대행사 (2009.11.13 기준 : 정렬순위 무작위) |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키워드] 키워드광고 품질관리 강화내용 안내 (0) | 2009.11.20 |
---|---|
네이트 종량제 CPC 상품 비즈클릭 오픈 (0) | 2009.11.19 |
네이버 비즈사이트 광고영역 5개로 축소 (0) | 2009.10.31 |
오버추어 광고 다음과 계약체결 (0) | 2009.10.27 |
[네이버 키워드] 네이버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 강화 안내 (0) | 2009.10.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