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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네이버 키워드] 키워드광고 품질관리 강화내용 안내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는 네이버 검색 사용자들의 키워드 광고에 대한 신뢰도 및 만족도를 향상 시키기 위해 키워드광고
품질관리를 강화합니다.

사용자의 검색의도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 노출이 증가하여 키워드 광고에 대한 이용 만족도가 하락하는 것을 방지하고,
광고 효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검색결과와 연관도가 낮은 광고의 노출 및 관련 키워드의 구매를 제한합니다.

키워드 광고 품질 강화를 위한 네이버의 노력에 광고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리며,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광고 품질관리 강화내용]

◆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 금지
  사용자의 검색 만족도를 저해할 수 있는 광고 노출을 제한하기 위해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를 금지하며,
구매 금지된 키워드에 이미 집행 중이던 광고도 중지 됩니다.

◆ 키워드 광고 품질관리 시행일정
    - 2009년 11월 24일(화) :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 금지
    - 2009년 11월 24일(화) : CPC 광고 중지
    - 2009년 11월 25일(수) : CPT 광고 입찰 금지

키워드 광고 품질 관리 강화 시행 이후 기 게재 광고는 발견 시 반려되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및 광고 영업담당자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광고주 여러분께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하도록 노력하며, 검색 사용자를 위한
깨끗한 검색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