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네이버 비즈사이트 광고영역 5개로 축소

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 상품 노출개수가 변경됩니다.
특정 키워드 중심으로 10개에서 5개로 노출되었는데, 11월 말 부터 5개로 줄어듭니다.
현재 네이버에서 광고집행하는 광고주들에게 좋지 않는 소식입니다.
주력, 대표, 인기 키워드의 경우 경쟁이 더 치열해지고 입찰가가 상향 조정될 것 같습니다.
입찰가가 올라갈 경우 그룹운영과 광고문구 그리고 일일허용예산 전략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 입니다.

네이버 통합 검색결과 페이지의 사용자 환경(UI)개선을 위하여
비즈사이트 광고 노출 개수가 10개에서 5개로 변경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에 많은 광고 노출로 인한 검색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고,
키워드광고의 주목 효과를 높이기 위한 네이버 키워드광고의 노력에 광고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립니다.

[비즈사이트 광고 노출 개수 변경 안내]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주의사항
비즈사이트의 노출 개수가 10개에서 5개로 조정되므로 첫 페이지에 노출을 희망할 경우
사전에 광고 관리를 통해 노출 순위를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주센터 > 광고관리 바로가기 >>

비즈사이트 광고 노출 개수 변경 관련 문의 사항은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깨끗한 검색 환경 조성 및 광고 효과 증대를 위해 노력하는 네이버 키워드광고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9년 10월 28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