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네이버 키워드] 네이버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 강화 안내

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네이버 검색사용자들의 키워드광고에 대한 신뢰도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를 강화 합니다.

사용자의 검색의도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 노출이 증가하여 키워드광고에 대한
이용 만족도가 하락하는 것을 방지하고, 광고 효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검색 결과와 연관도가 낮은 광고의 노출 및 관련 키워드의 구매를 제한합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강화를 위한 네이버의 노력에 광고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리며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 강화 내용 1.검색 결과와 연관도가 낮은 광고의 노출제한 2. 광고에 적합하지 않은 키워드의 구매금지
 
[ 키워드광고 품질 향상을 위한 TIP ]
네이버 키워드광고 교육센터에서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을 배워보세요~!

내 광고에 꼭 맞는 키워드 선택하기 ▶
클릭을 부르는 T&D 작성하기 ▶
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랜딩페이지 전략 ▶


감사합니다.

2009년 10월 26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