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버 키워드광고 운영자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는 네이버 검색사용자들의 키워드광고에 대한 신뢰도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키워드광고 품질 관리를 강화 합니다. 사용자의 검색의도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 노출이 증가하여 키워드광고에 대한 이용 만족도가 하락하는 것을 방지하고, 광고 효과를 향상 시킬 수 있도록 검색 결과와 연관도가 낮은 광고의 노출 및 관련 키워드의 구매를 제한합니다. 키워드광고 품질 강화를 위한 네이버의 노력에 광고주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 드리며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키워드광고 품질 향상을 위한 TIP ] 네이버 키워드광고 교육센터에서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을 배워보세요~! 내 광고에 꼭 맞는 키워드 선택하기 ▶ 클릭을 부르는 T&D 작성하기 ▶ 구매율을 높이기 위한 랜딩페이지 전략 ▶ 감사합니다. 2009년 10월 26일 네이버 키워드광고 드림 |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 비즈사이트 광고영역 5개로 축소 (0) | 2009.10.31 |
---|---|
오버추어 광고 다음과 계약체결 (0) | 2009.10.27 |
키워드광고 광고효과보고서 100% 활용하기 (0) | 2009.10.19 |
네이버 어뷰징 등 업무 방해에 대한 광고 기준 강화 정책 (1) | 2009.09.11 |
네이버 클릭초이스 검색탭 광고 노출 설정 안내 (0) | 2009.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