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네이트 종량제 CPC 상품 비즈클릭 오픈

NATE 키워드광고 2009.11.18
광고 노출 기간과 상관없이 클릭이 발생할 때만 과금되는 종량제 방식의 광고(CPC광고)로
네이트 통합검색면에서 최대 5개의 광고가 랜덤하게 노출됩니다.
광고 노출량은 입찰액과 예산에 따라 분배하고 광고 노출 위치는 입찰액이 높은 광고가 클릭율이
높은 순위에 우선 배치 됩니다.
클릭율 순위는 1순위 > 2순위 > 5순위 > 4순위 > 3순위이며, 이 순위는 실제 클릭율 변화를 반영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전날 오후 13시~당일 오전 11시까지 입찰에 참여한 광고를 기준으로 당일 오후 13시~다음날 오후 13시까지
광고가 노출 됩니다. 광고가 노출되기 전 광고가 노출되는 24시간 동안의 광고 현황을 미리 예측할 수 있으며
수시로 광고 상태를 확인하고 재입찰을 해야하는 등의 번거로움이 줄어듭니다.
입찰을 24시간 단위로 진행하므로서 과열 경쟁으로 인한 입찰가 상승을 방지하고
광고 노출이 비교적 안정적으로 이루어져 광고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드립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비즈클릭 등록 가이드를 참고해 주십시요.비즈클릭 가이드 보기
비즈클릭 등록하기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광고주님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즈클릭을 부담없이 체험하시고 계속해서 많은 관심 바랍니다.

이벤트 내용 : 클릭당 과금시 실제 클릭당 비용의 30%를 할인
이벤트 기간 : 2009년 11월17일(화) ~ 12월16일(수)
이벤트 대상 : 비즈클릭 광고를 이용하시는 모든 광고주님


네이트 종량제 CPC 상품 비즈클릭 오픈하였네요.
네이버가 광활하게 점유하고 있는 검색광고 시장에서 어느 정도 효과를 보일지는 모르겠지만,
기대해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이트 종량제 cpc 광고 오픈하였습니다. 등록해보세요. 아직 효과는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네이버, 다음광고 상품 다음으로 서비스 시작하였습니다. 최하입찰가는 다음 클릭스와 같은 50원 입니다. 광고등록 프로세스는 어렵지 않습니다. 문구의 제약은 있습니다. 제목 12글자, 광고문구/홍보문구 40글자 입니다. 제목 글자수가 제한이 있어 좀 고민이 되는군요.

http://cpc.keywordshop.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