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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오버추어 품질평가지수

최근상위순위 입찰가란, 약 1~3순위까지의 입찰가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키워드 입찰가격은 실시간으로 변동되고있으며, 광고주님의 오버추어계정에는 광고품질평가지수가 적용되어 키워드 입찰가와 노출 순위변동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정확한 파악이 어렵습니다.

때문에 품질평가지수를 높일수 있는 광고관리가 필요합니다.

특정키워드의 평균방문대비 구매전환율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구매전환이란 소비자의 선택에 기인한 것이고, 시장상황, 외부적인 요소가 포함될 수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쇼핑몰에 들어와서 구매를 결정하는것이기 때문에 광고주님 쇼핑몰의 점검 또한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정키워드의 과거 평균데이터를 가지고 키워드 활용여부를 판단하는것은 효율적이지 못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광고주님의 예산에 따른 쇼핑몰, 상품과의 타겟이 정확한 키워드, 또는 직접 광고진행을 하시면서 운영되고 있는 키워드의 최적화로 인한 실질적인 데이터를 가지고 활용여부를 판단하시는것이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