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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검색 광고 집행시 꼭 알아야 할 분석요소

검색광고의 유입수와 전환율의 관계

유입수 전환율 내용 추천하는 광고형태
높다 높다
추천 웹사이트 성격 또는 상품 성격과 잘 맞는 키워드. 랜딩페이지 잘 표현됨 CPC, CPM
높다 낮다 분발 해당 키워드에 대한 수요는 있으나 키워드와 사이트 성격이 잘 맞지 않거나, 서비스의 질적인 면 고객에게 주는 신뢰도가 낮다. 또는 경쟁사와의 가격 경쟁력이 떨어진다.
랜딩페이지에서 잘 표현되지 못하였거나, 전환을 위해 거쳐야하는 절차가 복잡한 경우이거나 키워드가 여러의미를 지니고 있는 경우일 수 있다.(ex. 쥬얼리 등)
CPM 또는
검색광고 비추천
낮다 높다 발굴 CPC광고 집행에 유리. 클릭수를 높이기 위해 광고 문구를 수정하거나 오버추어를 이용하는 경우 광고 위치를 높인다.
키워드와 사이트 성격과 잘 매치되고 있는 경우로 볼 수 있다.
CPC
낮다 낮다 비추천 CPM광고를 집행하고 있다면 올바르지 못한 선택이다. 키워드와 사이트 성격이 맞지않다. 과감히 키워드를 버리는데 추천 CPC 또는
검색광고 비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