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일상추억담기

세계통일정부을 준비하고 있는 프리메이슨 조직

세계통일정부을 준비하고 있는 프리메이슨 조직
 
  프리메이슨 (조직)
 
프리메이슨은 현재 지역과 성격에 따라서 여러가지 단체로 나뉩니다.그 중 제일 핵심이고 중요한 단체가 일루미나티인데 내용이 많으므로 따로 설명드리겠습니다.이들은 세계의 정치, 금융, 기업, 종교, 언론, 사회, 문화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으며 돈과 권력을 위해서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갖은 음모로 사람들을 속이고 있습니다.

이들은 세계의 엘리트들로 유대인을 중심으로 한 금융, 석유, 언론, 군수 재벌들이
돈줄을 쥐고 있고앞에는 정치가들이 나서며 뒤에선 언론인, 변호사, 과학자,군인 등이 지원합니다.프리메이슨은 로지(Lodge)라는 집회 장소가 있는데, 전 세계에 10만개의 로지가 있습니다.프리메이슨은 1도부터 33도까지의 계급이 있으며 상부의 명령에 절대 복종합니다.
 
 
1도(도제, Entered Apprentice), 2도(장인, Fellow Craft), 3도(숙련된 석공, Master Mason)까지는 견습생이며, 4도부터 씨크리트 마스터 메이슨(Secret Master Mason)이 되어 정식회원이 됩니다.

33도를 '그랜드 마스터(Grand Master)'라고 부르며 평의회를 열어서 최고 의장을 뽑아서 그를 프리메이슨의 교황으로 삼고, 교황의 지시에 전적으로 따릅니다
 
 
이들은 특이한 입단식을 치루는데 눈을 가리고 밧줄을 목에 메고 방 안으로 인도되 칼을 가슴에 댄 뒤 비밀을 폭로하지 않는다는 선서를 합니다.가렸던 눈이 풀려지면 일단 지원자에게 악수의 손이 여러 차례 내밀어지며 새로 탄생한 단원은 프리메이슨이 될 것을 서명하고 솔로몬왕의 성전건축에 사용했다고 전해지는 상징적인 24인치의 자와 석공의 망치를 받게 됩니다.
 
프리메이슨은 비밀의식을 통하여 자신들의 조직을 인생에 지혜를 주는 근본적인 종교로 여기게 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계급을 획득하기 위해선 여러가지 가르침을 받아야 하고 의식에 참가해야 하는데 4단계부터는 피로써 언약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들은 피도 눈물도 없으며, 목적을 위해서는 자기 동족도 눈 하나 깜짝 안하고
살해합니다. 이들은 우리보다 훨씬 앞선 기술과 정보를 가지고 있고 비밀리에 활동하고 있습니다. 지역적으로는 영국의 왕립국제문제연구소(RIIA)와 미국의 외교문제협의회(CFR)를 중심으로 활동합니다.

여러 단체 중 최고 기구는 300 위원회, 로마클럽, 검은귀족, 원탁회의 입니다. 세계은행의 총재는 항상 CFR, 삼변회, 빌드버그 그룹의 회원이 맡고 있습니다. 한 사람이 여러 단체에 속해 있을 수도 있습니다.
 
 
A. 지역기구

1. 왕립국제문제연구소(RIIA, Royal Institute for International Affairs)

왕립국제문제연구소는 1919년 영국에서 만들어졌고 영국여왕을 중심으로 하며
영국 정부와 세계 엘리트들을 콘트롤 합니다. RIIA는 런던 세인트 제임스 광장의 채텀 광장의 채텀 하우스에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영국의 대외정책은 채텀하우스에서 나온다는 말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이 이라크와 전쟁하거나 무리한 정책을 추진해도 영국은 항상 앞장
서서 미국 편을 드는 것을 봅니다. 이는 영국의 RIIA와 미국의 CFR이 서로 통하기 때문입니다.

겉보기에는 세미나도 열고 외교문제도 연구하는 연구소이지만 주요회의는
초청된 인사만 모여 비공개로 합니다. 영국이 남아프리카 보어전쟁에 참여해 다이아몬드 광산을 획득한 것도 RIIA의 결정이었습니다.
 
 
2. 대외관계협의회(CFR, Council on Foreign Relations)

CFR은 미국 정부와 CIA를 조정하고 세계정부수립을 위한 활동적 단체로 1921년
조직되었습니다. 이들의 목적은 세계의 경제를 통합하고 각종 음모를 자행해 공산주의적세계정부를 세우는 일입니다.

CFR 회원은 CFR 회의의 내용을 발설할 경우 회원자격이 박탈되게 되어
있습니다. CFR에는 금융, 통상, 통신, 학계의 유력한 지도자 3,300명이 회원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CFR은 J.P. 모건의 영향을 많이 받는데 CFR의 초대회장인 존 데이비스는 J.P. 모건의 개인 변호사였습니다.

우리나라 은행도 IMF 사태 이후로 미국계 자본에 거의 다 넘어 갔습니다. 물론 IMF 사태도 조지 소르소 같은 투기자본이 일시에 빠져나가면서 비롯된
음모였습니다. 덕분에 그들은 우리나라 기업과 주식, 부동산을 헐값에 살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정치각료와 국회의원이 CFR 회원이기 때문에 민주당이 정권을 잡던
공화당이 정권을 잡던 이들의 권력은 계속 유지됩니다. CFR은 미국의 언론을 조정하고 통제하며 교육과 문화를 자신들이 의도한 대로 이끕니다. 때문에 미국의 거의 모든 대통령이 CFR 회원이며 이들의 도움을 받아 대통령에 당선됩니다. 아이젠하워, 닉슨, 카터, 조지 부시, 빌 클린턴, 현재 부시 대통령이 CFR 회원입니다.
 
워싱턴 정가에서는 민주당이든 공화당이든 상관없이 각 부서의 책임자는 CFR의 회원 명단에서 골라 임명하곤 했습니다. 1921년 이후 재무장관 18명중 12명, 국무장관 16명중 12명, 국방장관 15명중 9명, CIA부장11명중 7명, 웨스트포인트 사관학교 교장 7명중 6명, 유럽 연합군총사령관은 전원, NATO주재 미국대사 전원이 CFR회원들로 충당된 것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미국 주요 언론의 사주와 편집장이 CFR 회원이므로 이들은 CFR의 의도대로 여론을 조성하고 불리한 기사는 왜곡하거나 보도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문화계에도 깊히 침투해 락 음악을 만들어 강한 비트와 조명으로 젊은이들을 열광시키고, 몸동작을 따라하게 하고, 파괴적으로 만들고, 감각적으로 만들어 결국 마약을 먹고 사탄을 찬양하게 만듭니다.
 
CFR은 자체적으로는 '좋은 세상을 위해 국가에 봉사하는 친목단체이자 Think Tank'라고 홍보합니다. 그러나 CFR은 20세기에 발생한 세계 주요 분쟁에 개입했습니다. CIA 국장은 대부분 CFR 출신으로, CIA는 CFR을 위해 존재한다는 평가를 듣고 있습니다. CFR의 중심인물 중 하나는 헨리 키신저로 국무장관 등의 요직을 거치면서 세계 주요 현안에 대해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B. 최고기구

1. 300인 위원회 (The Committee of 300)

300인 위원회는 세계를 움직이는 300명의 막강한 프리메이슨 엘리트들로
구성된단체입니다. 영국 여왕을 중심으로한 300위원회는 런던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세계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군사, 종교 등모든 분야를 좌지우지 하며 수 많은 단체와 협회를 뒤에서 조종합니다.

세계의 부호와 귀족, 언론인, 정치인, 전문가들이 300 위원회에 소속되 있으며
직위는 세습됩니다. 300 위원회는 전통적으로 영국의 귀족과 재벌을 중심하였고, 후에 미국 귀족과 재벌을 받아들였습니다.

영국은 100여 귀족, 재벌 가문이 지배하고 있고, 미국은 300인 위원회의 지배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대영제국 시절부터 동인도 회사를 통해 마약사업으로 거금을 모았습니다. 동인도 회사는 인도에서 양귀비를 재배해 중국에 아편을 파는 역할을 했습니다.

동인도 회사는 주로 인도 겐지즈강 유역과 벵골지방에서 양귀비를
재배하였습니다. 동인도 회사는 '중국 내륙 전도단'(China Inland Mission)라는 선교단체를 조직해 중국의 농민과 가난한 노동자들(Cooly)을 아편을 무료로
나누어 주어 중독시켰습니다. 아편중독자로 인한 문제가 심각해지자 청국은 1792년 아편밀매금지령을 시행하였습니다.

청국은 아편 중독자가 급증하고, 은의 유출로 인한 세수확보가 어려워지자
임칙서(林則徐)를 흠차(欽差)대신으로 임명하고, 광저우에 파견하여
영국 상인으로 아편을 몰수하여 아편전쟁(1840~1842)이 발발합니다. 영국은 대규모 함대와 병력을 동원하여 중국에 상륙하였고, 부패한 청군은 연전연패를 거듭하였고, 청국은 난징 함락 직전에 영국과 난징조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난징조약으로 영국은 영사재판권과 최혜국 대우를 인정받았고,
홍콩을 이양받았으며, 청국의 관세주권을 빼앗아 반식민지화 하였습니다. 이 후 청국은 전쟁 배상금 지급, 아편거래에 의한 은의 유출, 외제 공산품 범람으로 인한 국내 산업붕괴 등으로쇠퇴하였으며 반봉건사회로 전환되기 시작했습니다.

마약은 양귀비 열매에서 추출한 아편·모르핀·헤로인이 있고, 코카잎에서
출한 코카인이 있으며, 대마에서나온 대마초, 화학적으로 만든 LSD와 필로폰 등이 있습니다. 이중 아편과 헤로인은 환각성과 중독성이 강하고, 신체에 해악이 심합니다. 아편은 주로 인도·터키·유고슬라비아·파키스탄 등에서 재배·제조되며, 전세계의 생산량은 약 100만kg입니다.


황금의 삼각지대(Golden Triangle)는
미국의 뉴욕에 반입되고있는 헤로인의 80%이상이 이곳 지역에서 생산되어 보내진다는 곳으로 메콩강 주위의 태국, 미얀마, 라오스 3개국의 국경이 접한 곳입니다.
 
황금의 초생달 지대(Golden Crescent)는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이란 지역으로 이 지역에서 생산한 헤로인이 유럽지역 헤로인 압수량중 75%,미국내 압수량중 2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황금의 삼각지대에서 나온 생아편은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마피아가 소유한 정제소와, 프랑스 해안의 정제소, 레바논과 터키의 정제소 등으로 보내집니다.황금의 초생달지대에서 생산된 생아편은 이란, 터키, 레바논을 통해 유입됩니다.

생아편을 제조할 때는 무수초산이란 약품이 사용되는데, 마약단속반은
이 약품을 생산하는 공장을 묵인하고, 수송루트를 추적하지 않음으로써 각 국 정부가 마약을 적극적으로 단속할
의지가 없음을 보여줍니다.미국의 마약단속 요원들은 홍콩에 입국허가조차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세계 주요 마약산지와 국내 유입실태는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편은 고대 사탄숭배 종교에서부터 유행했는데 그리스의 디오니소스 신자들,
이집트의 오시리스 호루스 신자들 등이 아편을 흡입했습니다.이는 환각상태를 통해 영적인 세계에 이름으로써 마귀로부터 계시를 받기
위함입니다.

서유럽의 마약 수송은 300인 위원회가 제정한 '국제삼각운송제도'라는
유통망을 통해서 유입되는데, 신선식품을 위한 이 유통망을 통해서 마약이정부의 묵인 하에 유입되고 있습니다.
300인 위원회의 도움으로 대통령이 된 닉슨은 '프렌치 커넥션'이란 프로그램에 따라 마약을 단속하는 반역행위를 하다가 일루미나티의 조종을 받는 언론이 터뜨린 워터게이트 사건에 말려 물러납니다.

1846년 12만명의 쿨리(마약에 중독된 중국인 노동자)들이 미국에 도착하여
철도 황제 헤리먼의 서부 철도사업에 투입되었습니다.이들은 공사가 끝난 후 센프란시스코, LA 등에 정착했는데 미국에서 마약밀매 사업을 함으로써 미국 내 마약을 퍼뜨리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비틀즈는 스텐퍼드 연구소에서 대중의 의식을 지배하기 위해 치밀하게
계획되어 결성되었고, 언론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비틀즈가 공연하는 곳마다 마약이 보급되었고, 정부는 이를 묵인하였습니다. 이 때 등장한 것이 강력한 환각증상을 일으키는 LSD이며,
마약은 미국 내에 급속히 확산되었습니다.

300인 위원회는 미국내 마약 확산을 위해 타비스톡 연구소의 여러 계획된
프로그램을 시행하였습니다. 미국을 탈 공업화 시켜 실업자를 양산하고, 교회를 부패시켜 사람들이 교회를 등지게 하며, 대중매체를 통해 사람들을 물질주의와 쾌락주의에 물들게 해 결국 마약에 의존하게 했습니다.
결과는 성공적이어서 미국의 마약중독자는 180만명이며, 교도소 수감자의 대부분은 마약사범입니다.

미국에서의 마약보급은 3가지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는 물론 미국 마약거래를 거의 독점하는 300인 위원회의 수입을
증대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둘째는 사회적 탈선을 부추겨 미국의 몰락을 재촉해 미국을 쉽게 장악하기 위해서입니다.셋째는 인간을 단순화 시켜 다루기 쉬운 존재로 만들고, 세계정부를 수립하는데 이롭게 하기 위해서 입니다. 정신을 잃은 사람은 세뇌나 최면, 마인드 콘트롤에 더 큰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파나마의 노리에가 대통령은 미국 CIA의 도움으로 독재정부를 세우고
친미활동을 했지만 300인 위원회의 약거래와 은행지원에 협조하지 않았습니다. 국의 압력을 받은 미국의 전 부시 대통령은 파나마에서 불법작전을 실시하여 노리에가를 체포했습니다. 히려 그를 마약혐의로 뒤집어 쒸워서
재판을 받게 하였고, 거짓 증인을 내 세워 유죄 판결을 받게 하였습니다.

이란은 전통적으로 아편 생산과 무역에 관여했지만 중독자가 100만명에
이르자 이란 국왕이 아편무역을 강력히 단속하여 근절하였습니다.이를 묵과할 수 없었던 300인 위원회는 미국에서 교육 받은 호메이니를 내세워 정권을 교체하였고, 호메이니는 마약사업을 묵인해 다시 중독자는 200만명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스위스와 홍콩의 은행들은 전통적으로 300인 위원회의 마약자금을 세탁·관리해 주었습니다.

홍콩에 있는 '홍콩 엔드 상하이 은행'은 아직도 중국과의 아편무역에서 나오는
수십억 달러의 결제은행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X) 역시 300인 위원회의 위장 계열사로 마약 자금을 세탁하고 있습니다. 마약 이외의 300인 위원회의 주 수입원은 남 아프리카의 다이아몬드와 금 광산에서의 수입입니다.광산에서 임금은 일인당 연 100달러 정도를 주면서 수입은 매년  수십억 달러에 이릅니다.

보어전쟁(Boer War)은 1899~1902년 네덜란드인의 자손인 보어인이 건설한 트란스발공화국과 영국과의 전쟁으로 남 아프리카 광산을 강탈하기 위해 영국이 대규모 군대를 파견해 살육전을 벌였습니다.
 
인구 50만 명에 총동원 병력 약 7만인 보어인을 정복하기 위하여,영국은 45만명의 군대를 동원하여 보어인의 전답 ·가옥을 불사르고, 21만의 비전투원을 강제적으로 집단수용소에 집어 넣어 2만명을 죽였습니다.

독실한 기독교도인 보어인은 아이들까지 동원되 3년을 버텼지만 초토화작전에
밀려 끝내 항복했습니다.이로인해 영국도 국제적 비난을 받았고, 로이드 조지 같은 제국주의 반대론자들이 생겨났습니다.
 
 
2. 검은 귀족

검은 귀족은 이탈리아 베니스와 제노바를 중심으로 한 단체로 검은 귀족이라는
가문으로부터 유래되었습니다.

중세시대에 검은 귀족이라 불리는 귀엘프 가문은 유럽의 무역업과 은행업을
장악해 막강한 부를 축적했고 현재 스위스에 은행을 차려 마약거래와 돈세탁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럽황실이 이 가문 출신이며 영국 중앙은행도 검은 귀족 소유입니다.
검은 귀족은 로마클럽을 만들어 내었고 빌드버그의 주요 멤버입니다.
 
 
3. 로마 클럽 (Rome Club)

로마 클럽은 1968년 록펠러 재단의 후원 아래 이탈리아에서 창립된 단체로
세계의 환경과 인구문제를 다루는 조직이고, 300 위원회의 외교정책 지부입니다. 이들이 환경문제와 인구문제를 다루는 것은 세계화의 정당성을 홍보하고 후진국의 선진화를 막기 위함입니다.과학 기술 발달로 인한 인구증가, 환경오염, 자원고갈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데 이는 지구의 부존자원을 자신들이 독점하기 위해서입니다.

엘리트들은 부(富)는 지하자원과 식량자원에 원천한다는 중상주의적 사고를
가지고 있습니다.로마클럽은 동남아와 남미의 경제 위기를 조장해 많은 사람을 가난에 허덕이게 하고, 아프리카의경제를 파탄시켜 수 많은 사람이 굶어 죽게 하고, 석유를 팔아 먹기 위해 대체 에너지 개발을 막는데 이는 상대적 부를 추구하는 중상주의적 사고방식 때문입니다.

엘리트들의 지상 천국을 만드는데 있어서 인구 문제는 골치 아픈 문제이므로
이들은 중국에 압력을 넣어 한가족 한자녀 갖기 운동을 하게 했고,
아프리카 사람들에게 무료로 홍역 예방 접종을 맞으라고 해 놓고는AIDS 병균을 집어 넣었습니다.중상주의적 사고에서는 부는 한정되 있으므로 상대방이 못 살아야지 자신의 부가 더욱 안정될 수 있습니다.

로마클럽은 환경보호를 명분으로 후진국이 원자력 발전을 이용하지 못하게
하는데 이는 환경보호를 위해서가 아니라 후진국이 값싼 에너지를 이용해 선진화 되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로마 클럽은 미국도 약화시키기 위해 레이건 대통령을 이용하여 철강산업, 자동차 산업, 주택산업을 붕괴시켜 미국의 공업을 무너뜨렸습니다.
해골종단(해골과 뼈)은 CFR과 함께 미국에 있는 엘리트 조직으로 예일 대학에 본부를 두고 있습니다.해골과 X자 뼈로 된 상징은 해적선 깃발과 같으며 이들은 공동묘지에서 모임을 갖습니다.해골 상징은 원래 탬플 기사단의 것이었고, 해적들이 이것을 따라한 것입니다.해골종단은 러셀공사라는 회사를 만들어 마약장사를 했고 부시나 록펠러 같은 고위 가문이 회원입니다.
 
대학 때부터 회원에 가입해 의리와 비밀존중, 상호협력의 법칙을 지키며 사회 고위층으로 올라섭니다.신입회원은 탬플 기사단을 본 따 기사(Knights)로 불리며, 정회원은 족장(Patriarch)으로 불리웁니다.해골종단은 미국 동부의 명문 가문과 해리먼, 록펠러 등의 재벌 가문에 의해 운영됩니다.미국 부시 대통령 부자도 예일대학의 해골종단 출신입니다. (관련자료)
 
이들은 본부를 미국 예일 대학에 두고 엄격한 비밀을 지키고 있으며, 회기 중에는 "모소리움"이라고 부르는 "납골당 무덤"에서1주일에 두번씩 모입니다.미국에서 윌리엄 러셀 장군과 한때 미국 국무 장관을 지냈던 알폰소 태프트가 1832년경에 창설하였습니다.

1856년에 코네티것 주 의회에서 직접 전관을 만들어서 러셀 신탁
(Russel Trust)이란 이름으로 등록 했으며활동 내용이나 회계 감사 등 모든 면에 대해서 보고할 의무가 면제되었습니다. 러셀 신탁 (Russel Trust)이 해골 종단의 법적인 명칭인
것입니다.

이 조직은 애초부터 심한 인종 편견을 갖고 있어서 유색 인종이나 다른 인종을
상대로 마약 장사를 해 온 조직이기도 합니다.19세기 터키의 아편을 중국으로 밀수입하는 아편 장사를 해서 막대한 돈을 벌기도 했습니다.
 
러셀 공사가 중국에서 아편 장사를 하고 있을 때, 중국의 광둥성 본사의 총 책임자는 루스벨트 대통령의 외할아버지인 델라노였고 영국의 귀족들도 이와 함께 손잡고 장사를 했다 합니다.

한번 가입하면 그 자식들도 저절로 회원이 된다고 합니다.
현재 널리 알려진 미국의 유명 가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시가문, 록펠러가문, 해리만 가문, 휘트니 가문, 페인 가문, 밴더빌트 가문, 번디 가문
 
미국의 조지 부시 전 대통령은 자기 아버지의 뒤를 이어 1948년 학생 시절에 가입했으며, 이 조직의 도움으로 CIA 국장까지 올라갔습니다.그의아버지프리스코트 부시는 1918년 5월 5일 다른 단원들과 함꼐 미국의 유명한 아파치 인디언의 지도자였던 제로니모의 무덤을 파헤쳐 그의 해골을 도굴해 왔고, 그것을 예일 대항에 있는 자기네들의 모소리움에 갖고 와서제식을 올리는데 사용하면서 해골 종단의 상징이 해골이 되었습니다.
 
이들은 미국 남북 전쟁때 로스차일드 가문과 결탁하여 남부와 북부에 전쟁 자금을 대 주었고, 세계기독연합화회(The Wrold Council Of Churches : WCC)를 창설했습니다.
해골 종단은 일반 교회와 다른 점은 사탄을 숭배하는 믿음에 가깝다는
것입니다.
시온 의정서에 나오는 "기독교도들을 파멸 시켜라"라는 대목에 충실한
종단입니다.
 
* 스컬앤본즈-부시 대통령의 인터뷰 내용 (타임지)
타임 : 젊은 시절 예일대의 `스컬앤 본즈`(해골과 뼈, 프리메이슨)를 통해
많은 것을 배웠던 것으로 알고 있다.
당시 스컬앤 본즈`와 같은 엘리트들의 비밀조직에 가입하는것이 마음에
걸리지는 않았나?
부시 : 전혀 마음에 걸리지 않았고 영광으로 생각했다. 나는 이 문제에 대해
냉정하게 대처했으며 그 조직자체는
그렇게 대단하게 여기지 않았다. 그리고 심각하게 생각하지도 않았다.
 
TIME: But you sure shared a lot of the same upbringing: Andover, Yale, even
Skull and Bones. Did you
have any qualms, say, about joining an elite secret club like Bones?
Bush: No qualms at all. I was honored. I was fairly nonchalant. I didn`t view
it as a great heritage thing.
I didn`t take it all that seriously.
 
출처 : 타임지 인터넷 리뷰
 
* 아래 사진에서 라지(LODGE)는 프리메이슨의 모임장소이자 사원입니다.
 
 
2. 삼변회 (Trilateral Commission)

삼변회의 삼변은 미국, 유럽, 일본을 말하며 세계 경제를 독점하고 세계 정부를 세
우기 위한 조직입니다.삼변회는 1972년 7월 1일 데이비드 록펠러(CFR 전 회장)의 후원으로 록펠러 저택에서 조직되었습니다.

빌드버그 회의와 CFR가 설립을 지원했고, 록펠러가 회장에 추대되었으며,
총회원은 300명이었습니다.삼변회는 뉴욕, 파리, 도쿄에 본부를 두고 있고, 9개월마다 35명으로 구성된 집행협의회를 통해 운영됩니다.

운영자금은 주로 록펠러 재단이나 엑슨, 텍사스 인스투르먼트, GM 등에서
지원 받습니다.이들은 정기 간행물을 발행하지만, 실제로는 다국적 은행가와 기업 엘리트들이 세계정부를 세우기 위한 음모를 세우는 곳입니다.삼변회 회원의 구체적인 목적은 세계적인 규모의 경제권력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콜롬비아 대학의 브레진스키 교수는 삼변회의 핵심멤버로 세계 단일 정부의
수립의 이상을 제시했고,1976년부터는 카터 대통령의 국가안보담당 보좌관으로 일했으며, 미국의 외교정책에 큰 영향을 끼칩니다.

지미 카터 대통령은 삼변회의 도움으로 대통령이 되었고, 대통령이 된 다음에는
삼변회의 지시대로 움직였습니다.카터 대통령은 또한 연방준비은행 총재로 삼변회의 북미지부 회장이었던폴 볼커를 선임하였습니다.

카터가 삼변회의 뜻대로 움직여 지지를 많이 잃자 레이건이 등장해
"나는 대통령이 되면 다국적 기업을 위해 존재하는 삼변회를멀리하겠다."고했지만 대통령이 되자마자 CFR과 삼변회에 소속된 사람들로 요직을 채웁니다.

레이건 정권인수팀에는 28명의 CFR 회원과 10명의 빌드버그 회원과
다수의 삼변회 사람들이 포함되 있었습니다.레이건 대통령 역시 삼변회, CFR, 빌드버그 회의의 멤버인 그린스펀을 연방준비은행의 총재로 임명합니다.
 
음모론이 확산되자 1980년에 미국 재향군인협회는 삼변회와 CFR에 대한 국정 조사권 발동을 촉구했습니다.이듬해 해외전쟁 참전용사협회도 비슷한 결의안을 채택하였습니다.맥도널드 하원의원은 이 결의안을 의회에 제출했으나 아무 반응도 얻어내지 못했습니다.논란이 계속 되던 1983년 9월 1일 그는 대한항공 007기 격추사건으로 사망했습니다.
 
 
 
3. 국제연합 (UN)

국제연합은 1945년 CFR의 주도로 50개국의 대표들이 모여 만들었습니다.
UN 창립회의에는 74명의 CFR 회원이 참가하였고 뉴욕에 있는 UN 본부는
프리메이슨 록펠러가 기증한 땅에지어졌습니다.
 
1945년 UN을 창설하기 위한 샌프란시스코 국제회의에 미국 대표로 참가한
사람들 중 47명이 CFR 회원이었습니다. 그 중에는 국무장관을 지낸 에드워드 스태티니우스, 존 덜레스, 넬슨 록펠러, 애들레이 스티븐슨, UN의 초대회장이었던 앨거 히스 같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UN이 세계 평화를 위해 존재하는 줄 알지만 실상은 세계정부수립을
위한 기구입니다. UN은 많은 산하 기구를 두고 있는데 세계인구를 줄이기 위한
세계보건기구(WHO), 경제와 환경 통제를 위한UNEP, 교육 과학 문화를 총괄하는 유네스코(UNESCO)가 있습니다.
 
 
4. 유럽연합 (EU)

유럽연합은 유럽경제공동체에서 시작되었으며 2004년 완전 통합되어
유럽합중국이 되었습니다. 유럽연합 안에서는 관세가 없고 비자가 필요 없으므로 국가의 개념이 희미하며 앞으로 미국의 일개 주처럼 될 것입니다.

유럽경제공동체는 2차대전 이 후 미국이 유럽을 경제지원하는 마샬플랜의
과정에서 CFR과 300위원회의 주도로 만들어졌습니다.세계통합의 전제작업은 지역통합인데 유럽지역과 미주지역, 아시아 호주 지역의 세군데를 각각 통합하는 것입니다.
 
 
5. 빌드버그 회의 (Bilderberg Conference)

빌드버그 회의는 해마다 미국과 유럽의 세계 정치 지도자, 금융계 파워 엘리트,
주요 언론 관계자, 유럽 왕족 등이 참석해 국제 현안을 다루는 비밀회의입니다.
정식 회원이 있는 것이 아니라 비밀 운영위원회가 참석자를 선별해 초청합니다.

빌드버그 회의는 삼변회와 함께 세계화를 촉진해 세계정부수립을 건설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빌드버그 회의는 1954년 네델란드의 베른하르트 왕자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모임의 명칭은 없었으나 빌드버그 호텔에서 처음 모임을 가졌다고 하여 빌드버그 회의라고 불리게 되었습니다.

베른하르트 왕자는 과거 나치 비밀경찰(SS)였고, 독일 파벤사에 근무하다가,
1937년 네델란드의 쥴리아나 공주와 결혼하였고, 영국 더치 셀 석유회사의 주요 주주이자 임원이었습니다.그러나 빌드버그 그룹은 실제로는 영국 왕립국제문제연구소의 지휘를 받아 영국 군사정보부(MI6)가 만든 것이라고영국 정보부 관리를 지낸 존 콜몬 박사가 증언한 바 있습니다.

주요 언론사 관계자가  빌드버그 회의에 참석하는 이유는 앞으로 전개할 정책에
대해 언론을통해 유리한 여론을 조성하기 위해서입니다.1991년 일개알칸소주지사였던 빌 클린턴이 빌드버그 회의에 명예회원으로 추대된 후 이듬해 미국 대통령이 된 것은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빌드버그 회의를 실질적으로 주재하는 사람은 영국, 스웨덴, 네델란드, 스페인의
왕실 사람들입니다.유럽 공동화폐인 유로화의 사용과, 닉슨 대통령의 대 중국 외교도 빌드버그 회의에서 결정된 내용입니다.빌드버그 회의에 이어 열린 2003년 G8(G7+러시아) 정상회담에서 결정된 사항은 북한 핵문제와 함께 WTO를 강화하고, 세계화 자유무역을 촉진하는 것입니다.즉, 빌드버그 회의에서 결정된 사항을 그들의 얼굴마담인 선진국 정치 지도자가 모여 형식적으로 발표하는 것입니다.
 
* 관련자료:
 
 
6. 타비스톡 인간관계 연구소 (Tavistock Institute for Human Relations)

1922년 왕립국제문제연구소(RIIA)는 '타비스톡 인간관계 연구소' 라는 세뇌 공작
연구소를 설립합니다.여기서는 세뇌, 심리 조종, 마인드 콘트롤, 집단 최면, 마약, 투시, 언론 조종, 문화적 영향 등을 연구합니다.2차 대전 당시에는 일루미나티 소유인 독일의 군수공장을 폭격하는 대신 노동자들의 민가를 폭격하는 작전을 펼치게 해 심리적 공황상태를 일으켰습니다.

타비스톡 인간관계 연구소는 서섹스 대학과 런던에 있습니다.미 이라크 전쟁에서 등장한 용어인 '충격과 공포' 또한 타비스톡 인간관계
연구소에서 오래 전에 만들어 낸 개념으로 미국 내에서 자작 테러나 갱단 살인사건 등을 조장해 사람들을 심리적 공황상태에 몰아 넣음으로써판단을 흐리게 해 정부의 의도대로 조종하기 쉽게 만드는 것을 말합니다.
 
 
7. 인간 자원 연구소 (Human Resources Research Office)

인간자원 연구소는 군인의 심리학을 연구해 피도 눈물도 없는 살인기계를
만들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연구원의 대부분은 타비스톡 인간관계 연구소에서 훈련 받은 사람이고, 사병들의 전투 동기, 사기 등을 연구할 뿐만 아니라 인간 행동에 관한 연구로는 가장 큰 연구기관입니다.이들은 군인을 무기처럼 개성이나 인격이 없는 무기로서 사용하기 위한 심리공학을 연구합니다.

실제로 이 프로그램에 의해 개조된 미군은 걸프 전쟁 때 이라크 군인
1만 2천명을 산 채로 땅속에 매장하는 일을 아무 거리낌 없이 저질렀습니다.개조된 군인은 선악에 대한 분별심이나 양심을 상실하고, 명령에 절대 복종해 로봇처럼 움직이며, 마지막 때 반 체제 인사를 숙청하는데 사용될 것입니다.
 
 
8. 스탠포드 연구소 (Standford Research Institute)

스탠포드 연구소는 1946년 타비스톡 연구소가 설립했는데, 주요 연구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세상과 엘리트 간의 기술 격차 심화
2. 비 도덕적 풍토 조성 (마약, 성적 타락, 대중문화 등)
3. 사회 혼란 조성 (갱단의 폭력, 사회운동)
4. 인간 정신 개조
5. 화학전과 세균전 연구


1. 세상의 과학 기술 발달은 저지시키면서 엘리트들의 과학 기술을 급속히
발달시켜 그 차이를 심화시키는데 세계정부 수립 때 우리가 상상도 못할 과학 기술로 전 세계를 통제하기 위해서입니다.그들은공상과학 소설에나 나옴직한 첨단 군사, 심리 무기와 정보, 통신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2. 스텐포드 연구소는 미국을 조정하기 쉽게 하기 위해 탈 공업화를 촉진해
실업자를 양산시키고, 정신과 도덕을 무너뜨리기 위해 마약, 포르노, 롹 음악, 가정파괴, 동성연애, 낙태, 폭력물 등이 만연하게 하는데결정적 역할을 하였습니다.또한 치밀한 계획 하에 비틀즈를 탄생시켜 언론의 집중 조명을 받게 함으로써 반 문화적 풍토를 조성하고,마약을 확산시켜 사람들을 타락시킴으로써 교회와 멀어지게 하였습니다.

3. 1950년대 뉴욕 갱단 사이에 대규모 총격전이 있어 사람들에게 불안과 공포심을
조장했는데 그 원인이 스텐포드 연구소의 공작 때문이었다는 것이 1980년대 '사회현상'이라는 비밀문서가 발견됨으로 밝혀집니다.또한 환경, 인권, 자유 운동 등을 후원해 사회혼란을 조성하는데 이 모든 것이 극심한 혼란 상태를 조성해 신세계질서로 통합하기 위함입니다.
 
 
9. 연구분석 코퍼레이션 (Research Analysis Corporation)

1948년 설립된 연구분석 코퍼레이션은 1961년 300인 위원회에 인계되어
존스 홉킨스 연맹의 일부가 되었습니다.600가지가 넘는 프로젝트를 수행했는데 그 가운데는 핵무기 전술, 심리전쟁 프로그램, 대중통제 등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활동 분야는 언론 통제로 인한 의도된 여론조성입니다.국민의 눈과 귀 역할을 하는 언론을통제해 계획된 정보만 제공하면,
여론은 자신들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흐르게 됩니다.

정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여론조사는 CBS, NBS, ABC, 뉴욕타임즈,
워싱턴포스트 등이 실시하는데 여론 조사의 대부분은 전미 여론조사센터에서 조정되고, 이곳에서 전국적인 심리적 프로파일을 개발했습니다.

미 국민이 TV나 신문에서 보는뉴스들은여론조사센터에서 의도된 여론을
조성하기 위해 제공하는 정보입니다.예를 들어 미·이라크 전쟁에서 미국 언론은 전쟁의 참상은 거의 보도 안하고 애국주의적인 보도만 하였습니다.
 
즉, 연구분석 코포레이션에서 치밀하게 계산된 사고가 국민을 지배하게 되는데 이러한 것을 '여론형성'이라고 합니다.이러한 세뇌과정은 기술적으로 '인간의 감각기관에 영향을 미치는 메시지'라고 설명됩니다.결과적으로 민주국가에서도 언론을 통제해 여론만 유도하면 독재정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여론조사자 가운데 중요한 인물인 대니얼 얀켈로비치(Daniel Yankelovich)는
300인 위원회의 회원으로 연구원들에게 여론조사는 오히려 여론을 움직이는 도구라고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일루미나티는 거의 모든 주요 언론사와 통신사를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새로운 여론을 일으켜 전 세계로 퍼뜨릴 수 있습니다.

전 부시 대통령이 걸프 전을 일으키기 전에 후세인을 나쁜놈으로 만드는 작업에
착수해 의도된 언론보도를 하자 2일 안에 전 세계 여론이 후세인에게 반감을 드러냈습니다.이러한 상황은 로마클럽에 보고 되고, 로마클럽은 300인 위원회의 수장인 영국여왕에게 보고하는데, 영국여왕은 실질적인 국제정치를 좌우한다 할 수 있습니다.
 
세계의 정치 군사 경제 등을 조종하는 실질적인 세력은 영국 여왕을 중심으로 한유럽귀족세력과, 미국의 유대인 금융 엘리트 세력과, 예수회를 중심으로 한 로마 카톨릭 세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이 세 세력은 서로 경쟁과 협력 관계를 맺으며, 세계정부 수립이라는 공통된 목적을 가지고 움직이고 있습니다.그리고 이 모든 악의 세력을 통괄하는 보이지 않는 세력은 바로 이 세상의 왕인 사탄입니다.
 
 
D. 프리메이슨 관련 단체, 기업, 은행, 기관, 방송·언론, 학교

1) 단체

1. 세계시온주의 (Universal Zionism)
2. 페이비언 협회 (Fabian Society): 점진적 사회주의자로 300인 위원회의 지시로
미국 정책에 영향을 줆.
3.
보이 스카우트, 걸 스카우트: 이들의 선서와 맹세 의식은 프리메이슨의
입단식과 비슷합니다.
4. 국제 적십자사 (International Red Cross)
5.
세계교회협의회(WCC), 전미교회협의회(NCC)
6. 기독교청년연합회(YMCA), 기독교여전도연합회(YWCA)

7. 그린피스(Green Peace)
8. 말타 기사단 (Knights of Malta)
9. 전미 여론조사센터(National Opinion Research Center)
10. 신지학 협회 (Theosophist Society): 에디슨도 회원이었고,
마법과 신비주의를 보급함.
 
2) 기업

1. 브리티시 페트롤리움(BP): 석유회사
2. 로열 더치 셸: 석유회사
3. 제너럴 일렉트릭(GE)
4. 웨스팅 하우스
5. 질레트: 면도기
6. 립톤: 홍차
7. MGM 영화사
8. 워너 브러더스 영화사,
9. 웬디스(패스트푸드)
10. 제록스
11. IBM
 
3) 은행

1. 미국 연방준비 은행: 미국의 화폐를 발행하는 중앙은행으로
유대인 일루미나티 소유의 민간기업임.
2. 잉글랜드 은행
3. 국제 결제은행(BIS)
4. 세계은행 (World Bank)
5. 홍콩 앤드 상하이 은행: 홍콩에서 300인 위원회의 마약자금 세탁
6.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은행: 미국에서 300인 위원회의 마약자금 세탁
7. 노바스코샤 은행: 케나다에서 300인 위원회의 마약자금 세탁
8. 프루덴셜 생명보험사: 영국 왕실이 지배

9. J.P.모건:
1백64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금융의 터줏대감이자, 막후실세로 유대인 은행. 현재 포츈이 선정한 1천대기업의 99%와 금융거래를 하고 있으며, 전세계 거래 고객숫자만 3천만명에 달함.

   2000년말에는 체이스맨해튼 은행을 흡수합병하기도 했다.
금융 이외의 철도. 철강. 통신. 영화 등 미국 의 핵심 기간산업 부문에서도 독점적 지위를 행사해온 실물경제계의 막후실세였기 때문이다.

   J.P. 모건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막후에서 역대 백악관의 주인을 위시해
BIS 등 국제경제기구를 쥐락펴락해온  '울트라 정치 파워'이기도 했다. 모건은 또 벨이 발명하고 에디슨이 실용화시킨 전화사업에도 재빨리 손을 대 '제너럴 일렉트릭'을 설립하여 전화시장마저 삼켜버리는 등 평생 동안 1천여개의 발명품을 쏟아낸 에디슨을 철저하게 활용하여 부를 부풀려나갔다.
   
   그는 '강철왕' 앤드루 카네기의 소유이던 '카네기 제강'을 그때로서는
천문학적인 금액이던 5억 달러에 군말 없이 사들인 다음 이를 다시 자신이 소유하고 있던 페더럴제강.내셔널제강.아메리카제강 등과 합병시켜 'U.S 스틸'이라는 미국 최대의 '철강공룡'을 만들어 순식간에 미국 철강업계를 장악했다.

   미국 철강시장을 완전 독식하다시피한 U.S 스틸의 주가는 모건이
카네기제강을 매입했을 시점보다 몇 배나 폭등해 모건은 며칠 만에 매입가격의 배에 달하는 시세차익을 거둘 수 있었다. 모건은 기업 인수합병의 귀재이기도 했다.

   잭 모건은 남북전쟁때부터 무기공급 사업을 같이했던 미국 최대의
화학독점기업 뒤퐁과 손잡고 미국 전역에 다이너마이트 공장을 세우고 화약류를 대량생산해 유럽에 공급했다. 1차 대전 당시 유럽연합군이 대부분의 탄약을 미국에서 공급받은 까닭에 뒤퐁의 화약 생산량은 자그마치 전쟁 전의 26배로 뛰어올랐다.제1차 세계대전 5년 동안 모건이 자유채권으로 조성해 연합군에 빌려준 돈을 10억 달러의 거금이었다.

미국 정부가 제2차 세계대전 중 쏟아부은 전비는 모두 2천4백50억 달러에
이르렀다. 이는 전쟁 전 미국 정부의 50년 예산과 맞먹는 액수였다. 전비는 대부분 전시공채 판매를 통해 조달되었는데, 미국이 발행한 전시공채의 절반 이상을 J.P. 모건이 판매하면서그 대가로 엄청나 액수의 수수료를 챙겼다.

   1930년 대 공황 이 후 미국.영국. 프랑스. 이탈이아. 독일. 벨기에 등
6개국이 참여한 가운데 스위스 바젤에서 BIS(국제결제은행)가 설립되었다. 이 기구의 목적은 제1차 세계대전의 패전국인 독일에게서 전쟁배상금을 받기 위한 것이었다. 그런데 맨 처음 BIS 설립 구상을 내놓고 이를 조직한 막후세력이 다름아닌 잭 모건이었다.

   BIS의 설립 목적인 배상협상이 끝난 뒤에도 BIS는 그대로 존속되었다. 그리고 제2차 세계대전이 터져 독일의 나치가 유럽 전역을 휩쓸었는데도
유독 스위스만은 손대지 않았다. 스위스는 그뒤 전세계의 블랙 머니가 모여드는 국제금융의 파워센터가 되었으며, BIS가 소재한 스위스 바젤은'국제금융계의 크레믈린'으로 군림하게
되었다.

지금도 매달 첫째주 일요일 저녁에는 앨런 그린스펀 미연준의장을 비롯한
G-10의 중앙은행 총재들이 바젤에 모여 계속 비밀회합을 갖고 있다.그 이유는 국제금융계에서는 BIS의 막후에서 J.P. 모건이 움직이고 있기 때문으로 파악하고 있다.

   1930년 BIS 설립 당시 J.P. 모건은 미국에서 큰 수난을 당하고 있었다. 대공황에 분노한 군중은 금융-산업공룡인 J.P. 모건을 적대시했다. 잭 모건은 수차례 괴한들의 습격을 받았으며 J.P 모건사에는 폭탄이
투척되었다.

   최근
J.P. 모건 체이스가 엔론, K마트 등 대기업의 잇따른 파산과 아르헨티나
사태 등으로 큰 손실을 보고 있다.투자은행 체이스 맨허튼과 합병하면서 투자업을 대폭 강화했으나J.P. 모건의 성골(聖骨)들이 아닌, 체이스 맨허튼 출신들이 실권을 쥐게 된 것이 화근이었다.

   전통적으로 이 은행의 전문영역이었던 파생금융상품 분야에서도 낭패를
보고 있다. 위장계열사인 영국의 마호니아라는 회사를 통해 엔론에 위장 대출을 해주었다는 혐의로 11개 보험사로부터 소송을 제기당한 것이다.

   J.P. 모건이라는 이름의 실체가 우리 뇌리에 뚜렷이 각인된 것은 98년 4월
국내사상 최대규모의 '파생금융상품사고'가 터지면서부터였다.사건의 요지는 J.P. 모건이 97년 봄에 주택은행·보람은행·SK증권·한국투신.한남투신·제일투신·신세기투신 등 국내 굴지의 금융기관에게 친절하게 무이자로 돈을 빌려주면서까지 동남아 환율연계 파생금융상품을 사도록해 십수억 달러대의 천문학적인 손실을 입혔다는 것이다

   이 외에도 증권사·종합금융사·생명보험사 등 여타 제2금융권 기관들이J.P. 모건이 판매한 파생금융상품을 샀다가 예외없이 손해를 보아 국내금융기관들이 입은 전체적인 피해액은 자그마치 16억 달러, 우리돈으로 2조원 가까이 되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피해를 입은 해당기관들은 "J.P. 모건에게 사기를 당했다"며 소송을 내는 등
부산을 떨었으나 이미 차는 떠나 버린 뒤였다.
 
   이 사건의 여파로 한남투신과 신세기투신등은 결국 문을 닫아야 했고,
문제상품의 판매간사를 맡았던 SK증권 또한 자본이 완전 잠식 되면서 모그룹인 SK그룹의 자금난마저 야기할 정도로 치명적인 손실을 입었다. 이전까지만 해도 잘 나가던 보람은행도 1998년 9월8일 라이벌이던 하나은행에 사실상 피합병을 당해야 했다.

  * J.P. 모건 참고 사이트:
http://www.pressian.com
 
4) 기관

1. NASA 우주국(종사자들 중에 프리메이슨들과 몰몬교도들이 상당수 있음)
2. 미 국방성 (Pentagon)
3. 모사드: 이스라엘의 정보기관으로 300인 위원회를 위해 각종 비밀작전과
정보수집을 수행하고,미국의 모든 경찰조직과 정보기관은 모사드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4. MI-6: 300 위원회를 위해 비밀작전을 수행하는 영국의 비공식 정보기관으로,
예산은 여왕의 사재에 출연되는데 액수는 매년 5억달러 정도입니다.007 시리즈의 제임스 본드는 맨스필드 커밍(Mansfield Cumming) 대령을 모델로 했고, 그의 이니셜C는 영화에서 M으로 사용됐습니다.
5. CIA: 미국 일루미나티의각종 비밀작전(요인 암살, 쿠테타 지원)과
마약사업을 하며, 전 세계의 도청망을 운영함.미국 대통령도 함부로 터치할 수 없으며 케네디 대통령은 악의 화신인 CIA를 해체하려다가 CIA에 의해 암살당함.
6. NATO(북대서양 조약기구): 제2차 세계대전 후 동유럽에 주둔하고 있던 소련군과 군사적 균형을 맞추기 위하여 체결한 북대서양조약의 수행기구로 1949년 4월에 조인하고 같은 해 8월 24일부터 효력이 발생되었다. 그후 NATO(North Atlantic Treaty Organization:북대서양조약기구)는 유럽 내에서 반공세력을 형성하고 있던 서유럽 국가들의 기본적인 집단방위조약으로 지속되었다.

   회원국은 벨기에, 캐나다, 덴마크, 아이슬란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포르투갈, 영국, 미국,프랑스 등이다. 1952년 2월 그리스와 터키, 1955년 5월 서독, 1982년 5월 스페인, 1999년 3월 체코·폴란드·헝가리가 가입하였다. 프랑스는 NATO 회원국으로 남아 있었으나, 1966년 NATO통합군에서는 탈퇴하였다.NATO는 300인위원회의 지시를 받고 운영됩니다.
 
 
5) 방송, 언론

1. CBS
2. NBC
3. BBC
4. 워싱턴 포스트 신문사(통일교 문선명이 얼마 전 인수하였습니다.)
5. 뉴욕 타임즈: 300인 위원회의대변인 역할을 함.
 
6) 학교

1. 하버드 대학 (Harvard University)
2. 메사추세츠 공과대학 (MIT)
3. 프린스턴 대학 (Princeton Univercity)
 
 
 
 
F. 300 위원회가 통치하는 세계정부의 모습

150년 역사를 가진 300인 위원회의 궁극적 목적은 완벽히 통제된 전체주의 사회를 만드는 것입니다.단일 세계정부의 구상은 대부분 악마숭배클럽(Clubs of Cultus Dailbolicus)에서 나왔습니다.

이 클럽의 회원이었던 H.G. 웰스는 그의 저서 '공개된 음모: 세계 혁명 계획'
(The Open Conspiricy:Plans for a World Revolution)에서 세계정부의 모습을 다음과 같이 공개하였습니다.

단일 세계정부에는 단일 통화제도가 있으며, 단일 법률 하에 살고, 세계 정부에
협력하는 사람은 생계수단이 주어지지만 반항하는 자는 무법자로 찍혀 처벌당하고, 개인 무기의 소유는 금지됩니다.정점에 소수의 세습 지배자층이 있고, 중간계층은 사라지고, 일반인은 노예계층으로 전락합니다.

공업은 파괴되고, 300인 위원회와 선택된 엘리트만이 지구의 자원을 사용할
권리를 갖게 됩니다. 제한적인 전쟁, 전염이 빠르고 치사율이 높은 질병, 기근등으로 엘리트 입장에서 볼 때 지구의 자원과 식량을 낭비하는 40억의 사람들은 제거됩니다.세계 인구는 지배계급이 통제하기 좋은 10억명 선으로 통제되며, 산아는 제한되고 낙태가 이루어집니다.

종교는 하나만 허용되 모든 기독교회는 파괴되고, 악마주의, 루시퍼 숭배,
마법이 단일 세계정부의 정규교과 과정이 됩니다.세계정부 하에서 기존의 가족 개념은 사라지고, 자녀들은 어린 나이에 부모로부터 떼어 내어 국가의 감시 아래 자산으로 키워집니다.

각 개인에게 세계정부의 피조물이라는 생각을 철저히 심어주고, 신분증 번호를
신체에 각인해 언제든 알아볼 수 있게하고, 모든 개인 정보는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NATO의 컴퓨터에 입력되 언제든지 검색 가능하게 됩니다.

개인의 가진 모든 권리는 없어지며, 사유재산 소지, 구 화폐의 소지, 자동차의
소지는 금지됩니다.국제결재은행(BIS)과 세계은행을 제외한 모든 중앙은행은 폐쇄되며, 민간 은행도 금지됩니다.

프리쎅스는 권장되며, 포르노가 학교 교실이나 영화관에서 강제로 상영됩니다.오락용 마약 사용이 의무화 되고, 개인에게 돌아 가는 마약의 양을 제한하여
세계정부가 인정한 상점에서만 살 수 있습니다.세계정부가 운영하는 마약 바(Drug Bar)가 운영되어 노예계급은 그 곳에서 자유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세뇌약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음식물과 수돗물에 섞입니다.엘리트가 아닌 대중은 마인드 콘트롤과 집단 최면 등으로 조종되어 짐승과
같은 수준으로 전락하고,자기 의지를 가지지 못한 채 쉽게 통제 당하고 지배됩니다.결국 각 개인은 세뇌되어 누구나 세계정부에 완전히 의지해야만 살아남게 됩니다.
엘리트들이 이와 같이 극단적인 방을 사용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소수로 다수의 군중을 폭동이나 반란 없이지배하려면 국민은 타락시켜 우민화 해 다루기 통제한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며 이를 위해 먼저 극심한 혼란을 조장할 것입니다.
 
엘리트들이 이렇게밖에 할 수밖에 없는 또 다른 이유는 가만히 놔두면 지구가 앞으로 환경오염과 자원고갈, 인구증가와 식량부족 등으로 큰 위기에 처할 것이므로, 그 전에 세계를 완전히 영구 장악하기 위해서입니다.여기서 나온 기독교 탄압, 짐승의 표 삽입, 우상 숭배 강요 등은 성경에 나온 계시록의 묘사와 비슷합니다.

이러한 구상이 악마숭배 클럽에서 나온 것은 그리스가 신탁을 통해
사탄의 계시를 받고 나라를 운영했듯이,300인 위원회도 그들에게 복을 주고 보살펴주는 사탄의 계시에 절대 복종하기 때문입니다.
 
 
PS:
*황우석박사를 기술을 도적질한 "새튼" 역시
"프리메이션"회원 이라는 사실은 무엇을 의미할까?
 
*미국은 왜 F.T.A를 강압적으로 추구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