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과의만남/도서이벤트

<라이프 코드> 도서이벤트




도서소개 


《라이프 코드》는 실제 내 주변에 존재하는 ‘사악한 인간’들로부터 당신을 지켜내고 인생의 승자가 되는 법을 알려준다. 이 책은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라이프 카운슬러 필 맥그로 박사(Dr. Phil McGraw)의 오랜 경험이 압축된 결정판이다. 그는 이 책에서 전 생애에 걸쳐 그를 ‘속이고, 이용하고, 배신했던’ 온갖 나쁜 인간들의 유형을 식별할 수 있는 8가지 방법과 타인을 기만하는 전형적인 책략 15가지를 제시하며, 두 번 다시 나쁜 인간들에게 휘둘리지 않고 승리할 수 있는 16가지 비책을 완성해냈다.


그의 조언들은 그가 진행하는 인기 토크쇼 〈닥터 필 쇼〉만큼이나 통쾌하고 현실적이다. 단지 나쁜 인간들의 유형을 파악하는 데 그치지 않고, 도리어 그들의 전략을 활용해 ‘치밀하고, 은밀하며, 비밀스럽게’ 상대의 허를 찌르고 확실히 제압하는 방식이다. 제대로 된 인재를 구하지 못해 어려워하는 경영자에게는 사람을 경영하는 안목을, 인간관계에 막혀 진퇴양난에 빠져 고통 받는 직장인들에게는 복잡한 사람 문제를 원활히 풀고 성과를 높이는, 성공의 단초를 마련해 줄 것이다.


저자소개


저자 : 필 맥그로(Phil McGraw)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여섯 차례나 올랐으며, 전 세계 39개 언어로 출간되어 무려 3천만 권을 팔아치운 괴력의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미국 최고의 토크쇼인 ‘닥터 필 쇼Dr. Phil Show’의 진행자로 11년간 활약해왔으며, 그가 제시한 인생 전략과 변화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스스로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변화시켰다. 미국 최고의 법률 컨설팅 그룹 코트룸 사이언스Courtroom Sciences의 공동 설립자이자 대표로서 중대한 소송 사건이 있을 때마다 해결사 역할을 했다. 특히 오프라 윈프리 소송 사건을 승리로 이끈 것으로 유명하다. ‘닥터 필 재단’을 설립해 인생의 전략과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고, 2006년 〈포브스〉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되기도 했다.

《라이프 코드》는 그런 그의 오랜 카운슬링 경험이 압축된 결정판이다. 이 책은 성공의 동기를 부여한답시고 껍데기뿐인 긍정적 내용만 내세운 여타의 책과 확실히 선을 긋는다. 하나마나한, 뻔한 소리는 단 한 줄도 없다. 그 어떤 책에서도 설명하지 않았던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과 그에 대한 돌파구를 스스로 만들고 ‘진짜 세상’에...  펼처보기


역자 : 배현

서울대학교 미학과를 졸업한 후, 줄곧 번역에 몰두해왔다. 인간의 다양한 존재 방식을 참신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인문, 사회, 문학 서적에 관심이 많다. 책을 만들고 번역하는 사람들의 음악 집단 ‘트랜지스터 밴드’의 리더이다. 옮긴 책으로 《나쁜 초콜릿》, 《불의란 무엇인가》, 《굿 보스 배드 보스》, 《줄리언어산지》, 《블랙스완과 함께 가라》, 《권력의 경영》, 《남자의 종말(공역)》등이 있다.


나를 모략하고, 이용해먹고, 등쳐먹는 인간들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켜내는 ‘리얼’ 라이프 코드!


당신을 속이고, 이용하고, 배신할

‘나쁜 인간들’의 사는 방식


세상이 정의롭고 공정하다고 믿는가? 열심히 일하면 언젠가 빛을 볼 수 있다고?

애석하게도 우리가 사는 세상은 때로는 사기꾼이 승리하고, 일찍 일어난 새가 늘 벌레를 잡지 않으며, 당신이 열심히 일하는 만큼 돌려받지 못한다. 공정하고 정의로운 세상은 ‘좋은’ 말이자 우리 모두가 바라는 세상의 모습이지만, 우리가 사는 ‘진짜’ 세상의 모습은 아니다. 오히려 진짜 세상의 모습은 당신이 밤낮없이 노력해 만들어놓은 공을 빼앗고, 거짓말과 모략으로 당신을 궁지에 몰고, 앞에서는 달콤한 말로 뒤에서는 당신의 빈틈을 노리는 자들로 가득하다. 멍하게 있다간 속수무책 까이고, 눈 감으면 코 베어가는 세상이 아닌가.


미국에서 출간되자마자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한 책 《라이프 코드》는 실제 내 주변에 존재하는 이러한 ‘사악한 인간’들로부터 당신을 지켜내고 인생의 승자가 되는 법을 알려준다. 이 책은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라이프 카운슬러 필 맥그로 박사(Dr. Phil McGraw)의 오랜 경험이 압축된 결정판이다. 그는 이 책에서 전 생애에 걸쳐 그를 ‘속이고, 이용하고, 배신했던’ 온갖 나쁜 인간들의 유형을 식별할 수 있는 8가지 방법과 타인을 기만하는 전형적인 책략 15가지를 제시하며, 두 번 다시 나쁜 인간들에게 휘둘리지 않고 승리할 수 있는 16가지 비책을 완성해냈다.



이벤트 주제 : 직장에서 악인을 만났을 때 대처하는 나 만의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벤트 기간/발표 : 7월 28일 ~ 8월 3일 / 8월 5일


이벤트 참여 : 기획연구회포럼 지정게시판에 '답변'과 '성함/우편번호/주소/연락처'를 

                      댓글 달아주세요.


                     www.seri.org/forum/bizup



이벤트 상품 : <라이프 코드> 10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