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일상추억담기

[잘생긴남자 꽃미남] 르네셀(renecell) 화장품

[잘생긴남자 꽃미남] 르네셀화장품


오랫동안 인연을 맺고 있는 분께서 르네셀(renecell) 화장품을 선물해주셨습니다. 올 여름은 잘생긴남자가 될 것 같습니다. 

선물을 받자 마자 저녁에 르네셀(renecell) 제품사용 설명서를 보고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르네셀(renecell) 화장품 사용 설명서 

순서대로 하면 잘생긴남자로 거듭나겠죠. 



르네셀(renecell) 화장품 선물을 받으면서 '꽃미남이 되요' 라는 소리를 들었는데, 

이제 좀 얼굴 관리를 해야겠습니다. 


 


르네셀(renecell) 화장품 상품명



르네셀(renecell) 화장품  - 효소파우더 클렌저

비누로 손씻고 조금 덜어서 거품내어 씻어보았는데, 

얼굴이 포드득 꽃미남이 된 듯한 느낌, 피부가 깔끔하네요. 



 르네셀(renecell) 화장품 태반비비크림 - 주름버섯 추출물, 피부탄력과 피부색 보정기능, 수분보유

요즘 같이 찌는 듯한 태양볕에 제일 필요한 큼림인 것 같네요. 

탄력과 보정, 그리고 수분 섭취 - 조만간 꽃미남으로 변화 ㅎㅎㅎ



 르네셀(renecell) 화장품 하이루론산 세럼 - 히아루론산, 장미줄기세포, 배양추출물로 분유지 기능

수분세럼,  요즘 같이 무더운 날에 필요한 화장품인 것 같네요.



르네셀(renecell) 화장품 펩타이드 토너 -  히아루론산 보습과 PH발란스 기능

동안 토너인데, 잘생긴남자로 거듭나면 좋겠네요.



르네셀(renecell) 화장품 사업을 하고 있는 장수연 대표님

멋진 선물 감사 드려요. 꽃미남으로 진화 ㅋㅋ


장수연 대표님 페이스북 계정 : http://www.facebook.com/changcreative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