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1.1. 구글계열(다음,엠파스, 구글) 검색엔진 순방문자수 합이 네이버 순방문자수 초과.
2. 확실한 매체 포지션(남성, 20~30대, 고학력, 전문직종,고소득증 등)과 성장 가능성이 높은 매체의 선점 가능.
3. 저렴한 광고비용과 높은 투자수익률(ROI).
4. 합리적인 순위 선정과 가격정책으로 유저의 만족을 우선시 한다는 신뢰구축.
5. 안정성 높은 광고서버 및 수준 높은 광고집행 관리 기능.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추어코리아,트래픽 품질센터 오픈 (0) | 2007.12.13 |
---|---|
인터넷광고 시장 현황 (0) | 2007.12.12 |
검색 키워드광고 최적화 체크리스트 - 광고 그룹 (0) | 2007.12.12 |
검색 키워드광고 최적화 체크리스트 : 키워드 및 광고문구 (0) | 2007.12.12 |
오버추어, 광고평가지수 개선을 위한 가이드 (0) | 2007.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