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그룹] 1. 키워드와 광고그룹 구성 - 한 광고그룹 안에 포함된 키워드들은 서로 의미가 비슷하거나 관련성이 높습니까? 2. 광고그룹과 캠페인 - 최대 CPC를 다르게 설정하거나 여러 개의 제품군을 광고할 경우 새로운 광고그룹을 만드십시오. - 광고그룹 중에 일일예산, 캠페인 시작 및 종료일을 다르게 설정해야 하는 광고그룹이 있으면 새로운 캠페인을 만드십시오. 3. 마무리 - '클릭하세요' 등 구글에서 사용이 금지된 표현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넷광고 시장 현황 (0) | 2007.12.12 |
---|---|
구글광고를 해야하는 이유. (0) | 2007.12.12 |
검색 키워드광고 최적화 체크리스트 : 키워드 및 광고문구 (0) | 2007.12.12 |
오버추어, 광고평가지수 개선을 위한 가이드 (0) | 2007.12.12 |
오버추어, 광고평가지수 & 광고품질 높이기 (0) | 2007.1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