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가 네이버보다 큰 검색엔진인가?
우선, 오버추어는 검색엔진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 오버추어는 키워드광고만을 대행하는 업체로서 여러 검색엔진과 제휴를 맺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버추어코리아의 경우, 네이버, 야후, 네이트, 드림위즈, 하나포스, 엠에스엔, 알타비스타 등의 7개 검색엔진과 그밖의 검색엔진과도 제휴를 맺어 키워드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록 오버추어 자체는 검색엔진이 아니지만, 이들 7개 업체의 검색결과에 모두 노출이 되므로 결과적으로는 네이버보다 규모가 훨씬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들 7개의 검색엔진이 전체 검색엔진 시장의 약 60%를 차지하고 있으므로, 오버추어에 광고를 하시면 전체 검색엔진 사용자의 60%에 광고가 노출되는 효과를 지닙니다.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미 진행하시는 오버추어대행사를 이전하시려면 (0) | 2007.09.09 |
---|---|
CPM방식과 P4P(CPC)방식비교 (0) | 2007.09.09 |
최저입찰금액은? (0) | 2007.09.09 |
온라인광고종류들와 오버추어방식 (0) | 2007.09.09 |
오버추어 제휴사이트 (0) | 2007.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