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오버추어 새로운 순위모델 적용 안내

광고문구 노출 순위를 결정 하는 새로운 순위 모델이 곧 적용됩니다.
앞으로 광고문구 노출순위는 입찰가와 광고평가지수, 광고품질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요소에 의해 결정됩니다.
새로운 순위 모델은 입찰가로만 광고문구 노출순위를 결정하던 기존의 방식을 대체하게 됩니다.

[새로운 순위 모델 - 노출순위가 결정되는 방법을 보여주는 예]


 



광고평가지수를 높이기 위한 4가지 전략!

• 광고문구의 제목과 설명에 키워드를 넣어주십시오.(키워드 삽입 기능 사용).
• 동일한 광고문구를 사용하고 입찰가가 비슷한 키워드는 하나의 키워드그룹으로 묶어둡니다.
• 여러 버전의 광고문구를 만들고 광고문구 테스트 기능을 이용하여 최적화된 광고문구를 선택하십시오.
• 제외 단어 기능으로 관련성이 없다고 판단되는 특정 검색 트래픽을 차단, 최적의 확장검색유형 광고문구를 작성합니다.

새로운 순위 모델 관련 FAQ

• 노출순위 방식을 변경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새로운 계정관리시스템에서 광고 성과를 향상 시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새로운 순위 모델에서는 클릭당 비용이 어떻게 결정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