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키워드그룹 생성

키워드그룹 생성

캠페인 내에서 새 키워드그룹을 생성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캠페인" 탭을 클릭합니다.
  2. 캠페인을 선택합니다.
  3. 캠페인 상세 페이지가 표시되면 “+ 키워드그룹 생성”을 선택합니다.

    크게 보기

  4. 키워드그룹 생성 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키워드그룹명을 입력합니다.
    2. 광고유형을 선택합니다.
      1. 스폰서검색은 해당 키워드와 연련된 검색어의 검색결과 페이지에 광고문구를 노출합니다.
      2. 컨텐트매치는 해당 제목 및 설명과 관련된 기사, 평론, 뉴스 또는 기타 정보를 포함하는 컨텐트 페이지에 광고문구를 노출합니다.
    3. 광고유형으로 스폰서검색을 선택한 경우 검색유형을 선택하십시오.
      1. 확장검색: 확장검색유형을 사용하는 광고문구는 키워드, 제목, 설명 및/또는 웹 컨텐트와 관련된 보다 광범위한 검색에 노출됩니다.
      2. 기본검색: 기본검색유형을 사용하는 광고문구는 정확한 키워드 검색에 노출되며 단/복수의 변화나 일반적인 맞춤법 오류가 있는 단어 검색에도 노출됩니다.
    4. 완료하였으면 “다음: 키워드 선택”을 클릭합니다.

      크게 보기

    키워드 선택

  5. 키워드 선택 페이지에서 키워드선택기를 사용하여 키워드그룹에 대한 키워드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항목: 추가할 키워드를 알고 있는 경우 해당 키워드를 오른쪽에 있는 선택한 키워드 창에 입력하고 “다음: 입찰가”를 클릭합니다.
  6. 키워드 제안을 사용하려면 광고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가장 잘 표현하는 단어나 구문을 입력해야 합니다.
  7. 선택항목: 웹 사이트 URL을 입력합니다. URL은 키워드그룹이 제시하는 서비스나 제품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8. 선택항목: 키워드에 반드시 포함해야 하거나 포함하지 말아야 할 구문을 입력합니다.

    크게 보기

  9. “키워드 제안”을 클릭하면 매개변수와 일치하는 제안된 키워드가 표시됩니다.

    크게 보기

  10. 선택항목: 키워드를 다시 정의하려면 “이 목록 다시 정의”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해당 키워드그룹과의 관련성을 기준으로 키워드를 선택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정의 기준에 일치하는 키워드가 추가로 제안될 수 있습니다.

    크게 보기

  11. 키워드 상자를 선택하여 관련 키워드를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키워드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또는 새로 검색하여 제안한 키워드를 추가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12. 확장검색유형을 사용하는 상태에서, 제외된 단어가 검색어에 포함된 경우 광고문구가 노출되지 않게 하려면 제외 키워드 추가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13. 완료하였으면 “다음: 입찰가"를 클릭합니다.

    크게 보기

    입찰

  14. 키워드그룹 입찰가 설정 페이지에서 다음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스폰서검색입찰가: 해당 키워드그룹에서 스폰서검색 클릭에 지불할 수 있는 최대 금액
    2. 컨텐트매치 입찰가: 해당 키워드그룹에서 컨텐트매치 클릭에 지불할 수 있는 최대 금액
  15. 특정 입찰가에 대한 예상 클릭을 예측하려면 스폰서검색 또는 컨텐트매치 입찰가를 입력한 다음 “계산”을 클릭합니다.
  16. 그러면 해당 입찰가와 관련된 예상월간클릭, 평균 예상순위 및 예상클릭점유율이 표시됩니다. 해당 입찰가에 해당하는 평균 예상 클릭당비용도 표시됩니다. 이러한 값은 모두 예상치에 불과하며 결과가 보장되지 않습니다.
  17. 예상 클릭수, 평균 예상순위, 예상클릭점유율, 평균 클릭당비용에 만족할 때까지 여러 입찰가를 계속 테스트해 볼 수 있습니다. 테스트하려면 입찰가를 입력하고 “계산”을 클릭하거나 그래프 막대를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입찰가를 변경하십시오.
  18. 원하는 입찰가가 되면 “다음: 광고문구 생성”을 클릭합니다.

    크게 보기

  19. 광고문구 생성 페이지에 다음을 입력해야 합니다.
    1. 제목
    2. 설명
    3. 연결URL
    4. 표시URL(계정의 기본 URL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필요한 경우 해당 키워드그룹의 특정 표시URL을 대신 입력해도 됩니다.)
    5. 광고문구명
  20. 오른쪽의 광고문구 미리보기 창에서 광고문구를 미리볼 수 있습니다.
  21. 제목, 설명 및 상세설명에 대한 키워드 삽입 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키워드 삽입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22. “완료”를 클릭하여 키워드그룹을 활성화하십시오. 키워드그룹 상세 페이지에서 해당 그룹에 광고문구를 추가로 넣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광고문구 생성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크게 보기


출처 : 오버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