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 관심모드/세상돌아가는소리

박진영, "스타의 조건 3가지는.." | 실시간뉴스

[이피지 스타채널 박선연 기자]

음악&버라이어티 채널 Mnet 신인 육성 잔혹 다큐 [열.혈.남.아.(연출:전형준PD)]를 통해 13명의 JYP 남자 연습생들을 공개, 전국민의 심사를 받게 한 박진영이 ‘열.혈.남.아.’ 시청자들에게 단순히 프로그램의 재미보다는 가요계의 발전을 위해 함께 진지한 고민을 해줄 것을 부탁했다.

박진영은 “단순 재미보다는 열혈남아를 즐겁게 시청하며 세계에 나가 한국 음악을 빛낼만한 멤버가 있는지 같이 진지하게 고민해 주세요.”라는 부탁의 말과 함께 “스타가 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세가지는 ‘실력’, ‘스타성’, ‘열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걸 꼽으라고 하면 당연히 열정이죠. 노래를 부르고 싶다는 열정, 춤을 잘 추고 싶다는 열정, 최고가 되고 싶다는 열정. 이 모든 걸 고루 갖춘 친구를 찾는 것이 바로 저와 여러분들의 몫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자신이 생각하는 스타의 3가지 조건을 제시, 시청자들의 많은 참여를 다시 한번 부탁했다.

한편, 지난 25일 첫 방송 이후 ‘엠넷 열혈남아’가 온라인 포털(네이버) 연예 오락 프로그램 실시간 검색어 6위에 오를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한편 음악 포털 엠넷닷컴(www.mnet.com) 열혈남아 프로그램 시청자 게시판에는 시청 소감을 올리려는 네티즌들로 방문자 수가 급증 하는 기염을 토했다.

연출을 맡은 전형준 PD는 “100% 실제 리얼리티 프로그램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한다며 “조만간 모두가 놀랄 내용이 기다리고 있다.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신인 육성 잔혹 다큐 <열.혈.남.아.>는 음악&버라이어티 채널 Mnet에서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이피지 스타채널 박선연 기자(sunyeon@epg.co.kr)]
ⓔ세상 연예소식 중심 EPG 스타채널(www.epg.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