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추어광고의 성공 전략 포인트
1.세부키워드를 활용하여 광고비를 절약하고 많은 방문객을 유치 시켜본다.
2.서브페이지로 연결하여 곧바로 상품을 볼수있게 제공해준다.
3.구매율을 높이기위한 웹카피전략을 실시하도록 한다.
4.자바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오버추어 구매전환율을 파악해본다.
5.자동으로 오버추어 광고관리를 해본다.
6.매출이 좋은 웹페이지는 더욱 이벤트도하고 저조한페이지는 재구성 해본다.
7.부정클릭 방지프로그램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설치해본다.
8.쓸데없는 네티즌이 클릭하지못하는 전략을 세워본다.
9.가장중요한 새로나온 상품카피전략을 마케팅믹스에 의뢰해본다.
검색을 통해 특정 사이트에 방문하는 비율은 전체의 39%, 쇼핑몰의 경우 48%에 달합니다.
상위 3위 내의 순위에 있는 등록내용(Premium Listings이라고 함)
스폰서검색 - 최상단노출
네이버,다음,야후,파란,네이트,드림위즈,하나포스,MSN
전자신문,윈즈,PDBOX,가자아이
컨텐츠매치 - 문맥광고
다음,야후,네이트,드림위즈,하나포스,MSN,조인스 닷컴
일간스포츠,동아닷컴,한경닷컴,팟찌닷컴,디씨인사이드
오버추어 광고 시작방법
검색어 선택하기
제목과 설명만들기
검색어 입찰하기90 ~
광고할 홈페이지 등록하기
네티즌 사이트클릭 유도하기
클릭당 비용CPC (Cost-per-Click)
스폰서링크, 비즈사이트 광고상품은 CPC광고 입니다.
클릭당 최저 입찰액은 90원입니다 (일부 키워드 제외)
Fast Track의 1회 서비스 신청비(150000)를 제외한
초기 등록비 200,000원은 환불되지 않으며,
클릭수에 따른 광고비 비용으로 차감됩니다.
최소 20만원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원 프로그램
http://www.overture.co.kr/ko_KR/rc/srch/tools.php
요금제
http://www.overture.co.kr/ko_KR/srch/srch_pr.php
투자 수익률(ROI)
Conversion Counter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이트에서 구매로 전환되는
클릭 수를 측정할 수 있으므로 오버추어 등록내용의 광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DirecTraffic Center)의 계정 옵션 설정 페이지에서 오버추어가 제공하는 HTML 태그를 복사한 다음, 해당 확인 페이지의 코드에 붙여 넣으면 됩니다.
예산 책정 기능
고객 계정 관리 시스템(DirecTraffic Center)에서 일일 예산 책정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머니 매니저" 메뉴를 클릭합니다.
일일 예산 금액을 설정합니다.
일일 예산 입력란에 금액을 입력합니다. (월간 예산은 이 금액을 기준으로 자동 계산됩니다.)
출처 : 『신호성의 인터넷마케팅』 온라인광고&홍보 전략
매월 7억회 이상의 정확하게 타켓팅된 검색2007/09/09 - [온라인광고알까기/오버추어] - 온라인광고종류들와 오버추어방식
'온라인광고알까기 > 온라인광고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검색엔진 마케팅에서 피해야 할 14가지 실수 (0) | 2007.11.03 |
---|---|
SEM, SEO 전략 (0) | 2007.11.01 |
키워드광고 용어 이해하기 (0) | 2007.10.23 |
키워드광고 위치 선정 (0) | 2007.10.16 |
구글활용 tip (0) | 2007.10.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