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종희 대표

인터넷정보관리사2급 합격

지난 해에 인터넷정보관리사2급을 시간 날 때마다 공부 하였는데 합격을 하였네요. 시험문제 난이도가 엄청 높아서 당황을 하였지만, 몰입과 침착함으로 시험을 잘 치루었습니다.

시험 당일 날 문제를 풀고 난 후 기진맥진 해버린 기억이 가물가물 거리는군요. 내년에 1급을 보기 위해 차근차근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

​​​​​​​​​​​​​​​​​​​​​​​​​​​​​​​​​​​​​​​​​​​​​​​​​​​​​​​​​​​​​​​​​​​​​​​​​​​​​​​​​



인터넷정보관리사 자격증 과정은 국가공인 1~2급 자격증 전문가 자격증이 있으며 등록 민간자격증으로 3급 자격증이 있습니다.

인터넷 이용 확산으로 ICT 관련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업무에 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으로 인터넷 개요와 검색활용능력 정보의 요구분석 등 다양한 정보관리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 과정입니다.지난 해에 인터넷정보관리사2급을 시간 날 때마다 공부 하였는데 합격을 하였네요. 시험문제 난이도가 엄청 높아서 당황을 하였지만, 몰입과 침착함으로 시험을 잘 치루었습니다.



인터넷 이용 확산으로 ICT 관련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업무에 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으로 인터넷 개요와 검색활용능력 정보의 요구분석 등 다양한 정보관리능력을 평가하는 자격증 과정입니다.




인터넷정보관리사 자격증은 자격제한이 없으며 1차 시험 기준으로 2년이내 응시를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정보관리사 - KAIT
www.ihd.or.kr/guideiis.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