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일상추억담기

건강 기능식품 슈퍼푸드 블루베리 이벤트당첨

건강 기능식품 슈퍼푸드 블루베리 이벤트당첨
하루 업무를 마감하고 집에 도착해보니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건강기능식품 핑크네 블루베리가 도착해 있었습니다. 언제나 이벤트에 당첨되면 어린이처럼 즐거운 것 같습니다. 곧바로 박스를 열어 시식을 해보았는데, 입 안에서 통통 터지는 맛이 감동입니다. 좀 아름답게 표현하면 주방세제 퐁퐁으로 만든 물방울이 톡 터지는 느낌입니다. 가을에 느껴보는 블루베리! 달콤하고 시큼한 맛이 좋네요.

집에 도착한 반다운 핑크네 블루베리 입니다. 자연의 숨결이 느껴지는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포장이 잘 되어 있어서 블루베리 상태가 좋았습니다. 핑크네 블루베리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집니다.

핑크네 블루베리 사장님의 마음이 담긴 노란 메모를 보니 기분이 젛네요. 왠지 블루베리가 맛있을 것 같습니다.

포장 비닐을 열자마자 은은한 향기가 콧등을 자극합니다. 여름철에 블루베리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가을철에도 시콤 달콤한 맛을 느끼게 되니 입 안이 행복합니다. 그럼 이제 맛을 봐야겠죠.

꽃모양이 그려진 접시에 블루베리를 담아보니 마치 흑진주 같습니다. 몇 알을 시식해보니 차가운 냉기가 입 안을 얼게 만드는군요. 그 다음으로 이어진 시큼 달콤한 맛은 매혹적입니다. 이렇게 맛있는 슈퍼푸드 블루베리를 경험하게 해 준 핑크네 사장님께 감사 드립니다.

본 포스팅은 핑크네 리뷰 이벤트 당첨되어 받은 상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