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과의만남/도서이벤트

<시원스쿨 말하기 Basic 영문법> 도서이벤트


 
책소개
 
기초 영어 분야에서
오직 수강생의 입소문으로만 성장한 시원스쿨

33만 회원들이 가장 기다려왔던 책!
최고의 인기 강좌 「왕초보 탈출」 공식 교재 드디어 출간!
기초 영어 분야에서 오직 수강생의 입소문으로만 성장한 시원스쿨의 최고 인기 강좌! 「왕초보 탈출」의 공식 교재가 출간되었다. 단순히 강의를 정리한 것이 아니라 핵심 중 핵심만을 별도로 모아 독자들이 강의를 직접 듣는 듯한 학습효과를 얻도록 구성했다. 또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영문법 설명과 이시원 특유의 특화된 영어 말하기 비법을 단계별, 수준별로 추가하였다.
 
제일 눈에 띄는 부분은 '한국인이 가장 헷갈려하는 표현'을 별도로 구성한 것이다. 저자는 현장에서 영어 강의를 하면서 한국인들이 특히 헷갈려하는 영어 표현 패턴을 발견해, 친정한 설명을 더해 이를 고칠 수 있도록 개념을 정리하고 예를 들어 설명했다.
저자는 33만명이 왕초보 강의를 듣고 영어 왕초보에서 탈출했지만, 영어를 지속적으로 잘 하는 것은 얼마나 자신을 영어 환경에 노출하느냐에 달렸다며, 이 책으로 독자들이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햇다. 영어를 잘 하는 사람은 하루에 10분이라도 계속 영어로 말하거나 읽거나 쓰는 이들이다. 『시원스쿨 말하기 Basic 영문법』과 함께 하는 무한반복학습을 통해 영어에 자신감을 붙이자!
 
저자소개
 
저 : 이시원 Lee Si-won
현재 기초영어 사이트 중 전체 회원 30만(유료 수강생 21만명)명이 찾고 있는 시원스쿨닷컴의 메인강사이자 대표인 그는 23세 대학생으로 경영학을 전공하고 한국 E&A Home Depot의 구매부에서 근무하다가 우연히 '아하 잉글리쉬'에서 강의를 시작하여 한국어 중심의 신토불이 영어말하기로 SBS 'TV영어마을' 메인강사로 활동했다.
 
어린시절 그는 공부보다는 친구와 게임기가 더 좋았던 평범한 소년이었고 중학교 3년 동안 한번도 반에서 40등 이상을 해본 적이 없다. 영어는 그가 가장 못했던 과목으로 50점을 넘은 적이 없다고 한다. 그러다 캐나다로 이민을 간 그가 3개월만에 E.S.L 과정을 통과한 것이다. 아이들이 언어를 배우는 것처럼 익힐 수는 없지만, 영어의 원리와 한국어 중심의 말하기 법칙들을 깨우침으로써 빠르게 영어를 익혔다고 말한다.
 
스타 영어선생님으로 유명세를 얻은 그의 첫번째 과외 학생은 농구스타 우지원 선수로, 모범생 중의 모범생이었다고 한다. 우지원 선수를 가르치고 나자 이시원씨에 대한 입소문이 스포츠와 연예계에 퍼져 이 후 이상민 등의 스포츠 스타와 영화배우 정두홍, 장나라, 배슬기, 조원석 등 유명 연예인들의 영어 선생님으로, 또 각종 기업체 CEO들의 영어 선생님으로 활약했다. 그리고 2005년 누구나 영어를 말할 수 있게 하고자 시원스쿨닷컴을 열었다.
 
2007년 헤럴드경제, 2008년 스포츠서울, 2009년 한국일보에서 영어교육관련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2009년 LG미래의 얼굴 인터뷰에 선정, 2010년 코리아 웹 어워즈 교 육서비스 대상과 2011년 동아일보 고객행복경영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그의 저서인 '기초영어법'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 1위를 차지했었으며 '기초영단어'는 교보문고 외국어 베스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었다.
 
 
이벤트 주제 : 잘 않되는 영어 말하기 탈출 노하우(독특/이색적인)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벤트 기간/발표 : 6월 27일 ~ 7월 11일/ 7월 13일
 
이벤트 참여 : 기획연구회포럼 지정게시판에 '답변'과 '성함/우편번호/주소/연락처'를
                    댓글 달아주세요.
 
                    www.seri.org/forum/bizup
 
이벤트 상품 : <시원스쿨 말하기 Basic 영문법> 25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