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과의만남/도서정보

직장인 신간도서 어느멘토가 미래의 멘토에게

직장인에게 도움이 되는 신간도서 '어느멘토가 미래의 멘토에게' 도서 소개합니다.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사람은 끊임없이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배우게 됩니다. 그러면서 인생의 참된 의미를 깨우치고 성장하게 됩니다. 누구에게나 인생이 평탄한 길이라면 갈등과 고통을 겪게 되지 않겠지만, 이 세상에 태어나자 마자 경쟁이라는 단어를 안고 시작해야 됩니다. 학교에서는 성적, 사회에서는 직장 등 인생에서 경쟁이라는 단어는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는데 원천이기도 하지만, 아픔과 고통을 낳는 근원이기도 합니다.

인생의 곡선에서 실패와 아픔은 질서정연한 삶의 테두리르를 복잡하게 엮고 자신감을 갈아먹게 만들게 됩니다. 이 위치에서 혼자서 해결하게 되면 힘들고 정상적인 삶을 복원하는데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직장인이라면 직장에서 승진하기 위해 경쟁을 해야 되고,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자기계발의 기회들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지만, 사회생활 하면서 내, 외면적으로  성장의 기회를 만들고, 안정적인 삶을 영위하는 일은 어렵습니다. 이럴경우 나의 고뇌와 아픔을 들어주고 해결줄 수 있는 멘토가 있다면, 쉽게 이겨내고 극복할 수 있는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어느 멘토가 미래의 멘토에게' 도서는 직장인들에게 멘토같은 책입니다. 픽션이 아닌 성공한 경영자의 경험을 통해서 쓰여진 책이어서 읽으면서 실행해 볼 수 있는 풍성한 내용들이 꽉 차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직장인이 읽을만한책 멘토링 도서, 어느 멘토가 미래의 멘토에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간도서 '어느 멘토가 미래의 멘토에게' 목차 입니다. 직장인이 직장생활하면서 제일 어렵게 느껴지는 인간관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내용들이 풍셩하게 담겨져 있습니다. 또한, 좋은 습관을 만드는 비법과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되지는 실천 항목들을 세밀하게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공한 인생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결혼, 자녀교육, 직업적 선택, 자신관리, 그리고 사랑 등,
저자의 성공 과정과 사실적인 경험 사례들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느 멘토가 미래의 멘토에게' 저자이신 J.R 패리쉬 님이 멘토를 만나게 되는 책 서두 내용 입니다.



어느멘토가 미래의 멘토에게 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