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세미나정보

[3/19(금)] 소셜웹마케팅의 이해 장종희대표 특강

10(수)

웹디자인 시안제작 프로세스

16(화)

B2B

17(수)

웹사이트 벤치마킹 프로세스

19(금)

소셜 웹마케팅의 이해

23(화)

2010

24(수)

웹프로젝트 산출물관리

25(목)

강의기법연구 실무워크샵

26(금)

아이디어 창업 공개설명회

27(토)

기획과마케팅 실무워크샵

30(화)

재미있는 인터넷마케팅이야기

31(수)

웹표준화 관리방법론

 



일정 2010년 3월 19일 금요일 오후 7시반 ~ 9시 반 (2시간)
장소

강남역 트라팰리스 5층 503호(지하철 2호선 강남역 3번출구 도보3분)

약도 하단기재

모집인원 20명 선착순 마감
수강료 20,000원
교육문의

seri 기획과마케팅연구회

메일(ini01@naver.com) 또는 문자(011-757-5571 )



1. 소셜 웹마케팅 트렌드

2. 소셜 웹마케팅 서비스

3. 소셜 웹트렌드 포착전략



장종희

플랜스페이스 대표

현) SERI기획연구회포럼 시삽
현) 플랜스페이스 대표 컨설턴트


인터넷마케팅 컨설팅
인터넷마케팅 기획자 양성
기획력향상 전문가
출판마케팅
Human networking coach



입금순 30명께는 <5가지만 알면 나도 스토리텔링전문가(지식노마드)>

선물로 드립니다



이 책은 스토리텔링의 기본 원리와, 이를 적용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스토리를 만들어낸 기업들의 실제 사례들을 소개하며, 독자들에게도 스스로 스토리텔러가 되어 비즈니스에서 성공을 도모하라고 권한다. ‘감성’과 ‘비즈니스’라는 자칫 상반돼 보이는 개념을 엮어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자는 문제의식이 제기되고 있는 요즘, 비즈니스 스토리텔링이란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이야기’를 도입함으로써 사람들로 하여금 브랜드에 담겨 있는 이야기를 즐기도록 하는 감성 마케팅 활동을 의미한다.

이 책은 스토리텔링 기술과 기법을 다룬 ‘매뉴얼 북’이 아니라, 숨은 기업 일화나 다양한 사례를 통해 성공하는 비즈니스 스토리텔링의 전형을 보여주고 흥미로운 심리학 연구 결과가 메시지를 뒷받침하고 있어, 내용이 재미있고 가독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책에 실린 저자들이 직접 컨설팅한 기업 사례뿐 아니라 KFC, 코카콜라 등 유수한 기업들의 알려지지 않은 일화를 통해 비즈니스 스토리텔링의 진수와 재미를 전하고 있다.



아래 계좌로 수강료를 입금하신후 성명, 소속, 연락처, 이메일주소를 신청주소에 덧글로 올려주시거나 제게 메일(메일주실때는 필히 강좌명을 함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ini01@naver.com)주시면 됩니다.

농협 3560-064-035993 박광일


신청주소 바로가기 :

http://www.seri.org/fr/fPdsV.html?fno=000830&menucode=0499&gubun=91&no=000007&page=1&tree=N

신청확인은 별도로 하지 않으며 입금확인은 문자로 안내드립니다.


[약도안내]

전철2호선 강남역 3번출구, 직진 80미터, 미샤 건물을 끼고 우회전, 직진 30미터,

1층 빨간 파스쿠치 건물의 중앙통로(삼성약국과 우리부동산 사이),

복도로 걸어들어오셔서 "503"을 누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