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광고알까기/온라인광고전략

[ 공지 ] 오버추어 광고주 약관 개정 안내

광고주 약관 개정공지
아래와 같이 2009년 3월 20일부터 광고주 약관이 개정될 예정입니다.

개정전

개정후

효력발생일

귀하의 사이트와 정보

귀하의 사이트와 정보

3월 20일

  귀하는 귀하 또는 제3자의 웹사이트에 대해 오버추어가 책임이 없음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다음의 사항에 대해 진술, 보증 및 서약합니다: (i) 모든 제목, 설명, 상표, 리스팅, 개요, 키워드, 애드 타겟 옵션(ad target option), 도메인명, 광고 컨텐츠, 데이타(data), 데이타 피드(data feed), 선발광고그룹(관련 프로그램 약관에서 정의), 그리고 URL을 포함하여 이 약관과 관련하여, 그리고/또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귀하가 사용하는 모든 제안, 또는 귀하가 제공하거나 귀하를 위해 제공되거나 사용되는 모든 정보(각각 개개별 그리고 총체적으로 “본 정보”라고 함) 는 최신 것이며, 최신것으로 업데이트 되어야 하며, 정확해야 합니다.  (ii),광고가 링크된 웹사이트는 최종사용자의 위치와 관계없이 모든 최종사용자에게 실질적으로 똑같이 보여야 합니다 (단, 다른 컨텐츠가 선발광고그룹과 광고에 관련이 있는 한 귀하는 다른 사용자들에게 다른 컨텐츠를 전시할 수 있습니다.). (iii)귀하의 웹사이트는 오버추어와 별도의 서면계약이 있지 않는 한, 오버추어또는 유통망을 통해 발행된 광고를 포함하여 오버추어가 소유하거나 오버추어에 라이센스가 있는 컨텐츠를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귀하는 귀하 또는 제3자의 웹사이트에 대해 오버추어가 책임이 없음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다음의 사항에 대해 진술, 보증 및 서약합니다: (i) 모든 크리에이티브(creative), 제목, 설명, 상표, 리스팅, 개요, 키워드, 애드 타겟 옵션(ad target option), 도메인명, 광고 컨텐츠, 데이타(data), 데이타 피드(data feed), 선발광고그룹(관련 프로그램 약관에서 정의), 그리고 URL을 포함하여 이 약관과 관련하여, 그리고/또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귀하가 사용하는 모든 제안, 또는 귀하가 제공하거나 귀하를 위해 제공되거나 사용되는 모든 정보(각각 개개별 그리고 총체적으로 “본 정보”라고 함) 는 최신 것이며, 최신것으로 업데이트 되어야 하며, 정확해야 합니다.  (ii),광고가 링크된 웹사이트는 최종사용자의 위치와 관계없이 모든 최종사용자에게 실질적으로 똑같이 보여야 합니다 (단, 다른 컨텐츠가 선발광고그룹과 광고에 관련이 있는 한 귀하는 다른 사용자들에게 다른 컨텐츠를 전시할 수 있습니다.). (iii)귀하의 웹사이트는 오버추어와 별도의 서면계약이 있지 않는 한, 오버추어또는 유통망을 통해 발행된 광고를 포함하여 오버추어가 소유하거나 오버추어에 라이센스가 있는 컨텐츠를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추가

스폰서배너프로그램약관–만약 귀하가 스폰서 배너
프로그램에 참여할 경우, 아래 프로그램 약관이 적용됩니다.

1. 사용.  오버추어는 귀하에게 오버추어의 스폰서배너 프로그램을 귀하의 사용을 위해 제공합니다.  스폰서배너는 유통망내에서 이용가능한 여분의 광고게재 공간이 있는 경우에만 노출 혹은 게재됩니다.  스폰서배너와 관련하여는 보장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오버추어엔터티가 귀하의 스폰서배너를 오버추어엔터티의 자유재량에 따라 유통망내에서 이용가능한 공간에 임의로 배치, 노출, 게재 및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2. 지불.  귀하가 지불한 모든 서비스요금, 사용하지 않은 판촉 크레디트(credit)와 초기 등록비[200,000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초기등록비는 귀하의 광고에 발생한 클릭들에 대한 수수료로 쓰일 것입니다. 귀하는 프로그램과 관련 서비스요금을 포함하여 귀하의 광고에서 발생한 모든 클릭과/또는 모든 노출수에 대해 수수료를 지불할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의 광고는 스폰서배너 프로그램에 대한 당시 최소 입찰가 요건에 따릅니다.

3. 종료의 효과.   이 스폰서배너 프로그램약관의 제 2조 및 3조는 이 스폰서배너 프로그램 약관이 종료된 후에도 계속 유효합니다.

4. 추가 규정 : 귀하는 오버추어가 야후!의 자회사라는 것과, 야후!와 오버추어가 각각 자체의 상품및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하여 스폰서배너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3월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