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과의만남/도서이벤트

<넘어진 후에야 비로소 나를 본다> 도서이벤트



도서소개 

『넘어진 후에야 비로소 나를 본다』는 바로 이러한 승자가 될 수 있는 성공 전략을 제시한다. 실패와 좌절 후에 부족한 점은 무엇이었는지 점검하고 다시 도전할 수 있도록 독자를 독려한다. 저자는 이미지 전략 전문가로 이미지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인간관계 분야의 인기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평생교육강사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현재 한국이미지리더십 연구소 대표이며 국가원로회의 전문위원으로 활동 중인 저자가, 20여 년 사회생활 경력을 토대로 전하는 위기관리 및 자기경영 노하우가 책 곳곳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이 책은 총 4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말로써 성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전략, 2부에서는 비즈니스에서 호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 전략, 3부에서는 인테크 시대에 맞는 인간관계 전략, 4부에서는 시련과 역경을 이겨내고 성공할 수 있는 인생 전략에 대해 구성하였다. 이 노하우들을 통해 우리는 승자가 되기 위한 비결을 체득할 수 있다.

저자소개 

김세미 KIM SE MI

이미지 전략 전문가로 이미지리더십, 커뮤니케이션, 인간관계 분야의 인기 강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평생교육강사 대상을 수상하였다. 현재 한국이미지리더십 연구소 대표이며 국가원로회의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성신여자대학교 SFA(Sungshin Financial Academy) 취업면접 이미지지도교수, 한성대학교 사회교육원 이미지컨설턴트과정 주임교수, 한국 산업인력관리공단 원격훈련심사위원으로 활동하였다. 저서로는 『직장인들이여 이미지를 성형하라』가 있다.

저자는 관공서·대학교·기업체·각종단체 등에서 강의와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서 사회의 유명인사들과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과정을 통해 성공과 실패의 원인들과 실패를 극복하는 과정들을 지켜보면서, 공통적인 성공과 실패의 원인과 요소들을 분석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분석을 통해 최후 승자가 될 수 있는 성공 비결을 네 가지 전략으로 정리하게 되었다. 커뮤니케이션·이미지·인간관계·인생전략을 제대로 세우면 반드시 실패를 딛고 성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독자들에게 전해주고자 한다.


품격 있는 사람이 인생의 승자입니다!

권선복(도서출판 행복에너지 대표이사, 한국정책학회 운영이사)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성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저마다 자신만의 성공을 꿈꾸며 부단히 애쓰며 살아갑니다. 하지만 ‘창업보다 수성이 어렵다’는 말이 있듯이 성공하는 것 이상으로 그 성공을 유지하는 일 또한 힘이 듭니다. 한 순간의 성공에 도취하여 그것을 지속시키지 못한 채 다시 실패의 나락으로 떨어지는 경우가 너무나 많음을 보게 됩니다. 그럴 때는 실패했다는 자괴감에 빠져 좌절하거나 낙심할 것이 아니라 어떻게 그 상황에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가 더욱 중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넘어진 후에야 비로소 나를 본다』는 실패와 좌절 후에 나 자신을 돌아보고 부족한 점은 무엇이었는지 점검한 후 성공 전략을 세워 다시금 도전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는 책입니다. 인생은 실패를 통해 끊임없이 자신을 다듬어가는 과정 속에서 성장하는 것입니다. 실패했을 때 패자는 원인을 외부 환경에서 찾지만 승자는 자신에게서 찾는다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비록 실패는 우리의 인생에 있어서 결코 달가운 일은 아니지만 그것을 통해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면 우리는 성공을 위해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소한 실수나 실패 앞에서도 항상 자신을 돌아보며 끊임없이 다듬고 발전시켜 나갈 필요가 있습니다.


이벤트 주제 : 시련과 역경을 이겨내는 나 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이벤트 기간/발표 : 4월 5일 ~ 4월 12일/ 4월 13일

이벤트 참여 : 기획연구회포럼 지정게시판에 '답변'과 '성함/(신)우편번호/(신)주소/연락처'를 
                댓글 달아주세요.

               www.seri.org/forum/bizup

이벤트 상품 : <넘어진 후에야 비로소 나를 본다> 10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