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맛집기행

군포시 금정역맛집 - 순대국집

군포시 금정역맛집 - 순대국집

일주일에 한번쯤은 꼭 먹게되는 순대국! 하루 업무를 마감하고 금정역 근처에서 저녁 식사를 하였습니다. 금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거렸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이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술집을 찾는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직원들하고 간단히 술 한잔하고 싶지만, 저녁시간에 운동하고 독서하는 것을 좋아해서 잘 마시지는 않습니다. 군포시 금정역 근처에는 많은 고기집과 술집이 있습니다. 그래서 백반집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순대국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쉽게 눈에 않보이더군요. 좀 돌아다니다 '신토리 토속순대국' 간판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순간은 입안에 침샘이 고이게 되는 마술에 걸린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순대국집이 있다는 사실에 기뻤습니다.  




금정점 신토리 토속순대국 간판입니다. 어릴 때 부터 순대국을 좋아해서 국물맛을 보면 맛있는 순대국인지 아닌지 단번에 판단하게 됩니다. 제발 맛있기를 바라면서.....



조마조마 하게 기다리던 사이에 나온 순대국, 고소한 냄새가 콧등을 자극합니다. 

국물이 뽀얗고 내용물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이제 맛을 볼까요! 

아 웅~ 기대한 것 이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금정역맛집으로 추천 


순대국은 술 마시고 해장으로, 배가 고플 때 안성맞춤의 메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신토리 토속순대국집 내부 전경 입니다. 



신토리 토속순대국집 내부 전경 입니다. 



금정역맛집 신토리 순대국집 가격입니다. 



신토리 토속순대국집 사장님!!!

밝은 미소로 인사를 하는 모습이 매우 좋았습니다.  



 금정역맛집 신토리 토속순대국집 약도입니다. 금정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정역 근처에서 순대국집을 찾는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