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맛집기행

[서울가볼만한곳] 신촌맛집추천 - 닭한마리

[서울 가볼만한곳] 신촌 맛집 추천


신촌역 근처에 새롭게 안착한 닭한마리 닭칼국수집 소개합니다. 

오랫동안 알고지내는 지인분께서 창업을 하셨는데, 엄청 바쁘게 보내시는 것 같습니다. 

인터넷마케팅 관련해서 도움을 드리고 있는데, 찾아갈 떄 마다 닭한마리를 주시는군요. 

얼큰하고 온 몸에 흡수되는 열기가 깨운하게 만들어 줍니다. 

가끔 연예인들을 보기는 하는데, 먹는데 정신이 팔려 사인을 못 받는군요. ㅋㅋㅋㅋ

원래 닭을 좋아하는 매니아(1주일에 한 마리는 먹음, 달걀은 하루 한 개)여서 그런지 국물이 

조금 느끼하면 잘 먹지 않는데, 유닭스토리의 닭칼국수 국물은 한마디로 깔끔합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으로 추천 




닭한마리 입구에 찍어본 사진입니다. 최근 캘리그래피를 배워서 

간판을 보게 되면 유심있게 보는데, 닭한마리 글자에서 강렬한 포스가 느껴지는군요. 


꺅



신촌 맛집에서 본격적으로 닭한마리 시식하기 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글을 읽어봅니다.



글자 윤각이 잘 않보여서 확대해 보았습니다. 



입 안을 황홀하게 만들어 줄 닭한마리 인증샷~

붉으스런 표면이 입안을 가만히 나두지 않는군요. 




닭한마리가 익는 동안 삭막해진 입안을 감칠나게 만들어준 무절임!



 닭한마리가 익으면 함께 싸서 먹게 될 부츠 입니다. 

아래에 포근히 담겨있는 고추장이 보이는데, 맛은 일품이더군요. 

사장님께 물어보니 비밀이라고 하네요. 

역시 신촌 맛집 닭한마리에는 감동의 무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변 공기가 구수한 냄새로 포화될 때 한 장 찍어봅니다. 

배고파




어느덧 익어갈 쯤 찍어본 인증샷~

혼자 먹기에는 많은 양인데, 먹다보면 다 먹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신촌 맛집 추천 


서울 가볼만한곳 인지 알 수 있는 순간~!!!!

국물과 함께 어우러진 닭한마리!~!!!



맛나는 부위를 먼저~ 

신촌 맛집 추천 

신촌 맛집 추천 

서울 가볼만한곳

그릇에 담겨진 닭한마리!!!

뽀얀 국물이 진국입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이제 본격적으로 식탐시간~~~ 

닭한마리 + 겉저리 + 부추

신촌 맛집 추천 


입안의 화려한 만찬을 위해

부추를 비밀의 고추장과 잘 버무려서 섞어봅니다.



음 너무 리얼하군  



닭한마리와 부추가 합체한 순간~!!!


내꺼

신촌 맛집 추천 


닭한마리를 먹고 난 후 남겨진 복융합 국~~~

여기에 면을 넣어서 먹으면 최종 코스 입니다. 



닭한마리 국물에 담겨진 보들보들한 면 ~~~~  



이 맛은 표현하기 좀 어렵네요! 

음~~~~~~ 

무더운 여름 날 맑은 호수에 발을 담구고 시원한 바람에 몸 세탁할 때의 느낌~~ 너무 시적임 ㅋㅋ



아직 이른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신촌맛집 닭한마리 매장에 인원이 꽉 찼네요. 

직장 회식 모임 또는 가족들이 함께 가볼만한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배불러~~~~


신촌맛집 닭한마리 웹사이트 http://youdarkstor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