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맛집기행

[동광양에서] 동광양 맛집 참나무 장작구이

[동광양에서] 동광양 맛집 참나무 장작구이


전남 여행을 하기 전 들렸던 동광양 입니다. 동광양 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참나무 장작구이 맛집에서 달콤한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동광양에서 처음으로 맛보는 식단인데, 아주 풍성하게 나와서 쳐다만 보아도 배가 부르네요. 고추된장이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무더위가 싸 악~ 사라지는 듯한 기분을 느꼈습니다. 




동광양 맛집 참나무 장작구이 집에서 준 기본메뉴!!

전남은 역시 기본메뉴들이 풍성하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파무침



오리구이와 삼겹살과의 만남 



오이구이와 함께 싸먹은 씁쓸한 씀박이 



동광양 맛집 참나무 장작구이집에 많은 손님들이 왔네요. 

시간이 지나면서 자리가 꽉 찼는데, 오리구이 집으로 유명한 것 같네요. 



오들오들 익은 오리와 삼결살 구이



오리구이와 기본메뉴를 상추에 올려놓고 인증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침샘이 물컹 고이는군요. 



바로 이 맛이야... ㅎㅎㅎ

동광양 맛집으로 인정!!!



무더운 여름을 확 가시게 만들어 준 시원 잎새주 소주 입니다. 

오래간만에 마셔보는 소주여서 그런지 입안에 흡수되네요. 



맛있게 식사를 하고 밖에서 동광양 맛집 참나무 장작구이 집 인증샷을 찍어 보았습니다. 

폭염과 무더위에 지쳤을 때 '오리 + 삼겹살의 만남!' 원기회복에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