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문화생활

[맛있는원두커피] 향기와 느낌이 있는 갓볶은원두커피추천 - 커피월드

[맛있는원두커피] 향기와 느낌이 있는 갓볶은원두커피


매 월 진행하는 키워드검색광고 교육은 쇼핑몰 창업자 및 인터넷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업자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쇼핑몰 마케팅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것은 지속적인 매출 신장과 재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만들어내는 것 입니다. '창업의 성공은 곧 마케팅이다'라는 문장을 인지하고 집중적인 관심과 운영이 중요합니다. 금 번 키워드 검색광고 교육에 50~60명 정도 참가하셨는데, 많은 분들께서 키워드 검색광고에 대한 운영전략과 프로세스에 대해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매 월 진행하는 교육으로 쇼핑몰 창업에 성공하는 대표님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어제 받은 맛있는원두커피 선물입니다. 커피월드 남홍우 대표님께서 보내주셨네요. 값진 원두커피를 보내주실 줄 생각하지 않았는데, 너무 기분이 좋았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맛있는원드커피가 담겨진 작은 박스입니다. 처음에는 누구일까하고 생각을 해보았는데, 갑자기 커피월드 사장님이 떠올랐습니다. 앞자리에서 키워드 검색광고를 열심히 청강하셨던 대표님이여서 얼굴이 그려집니다. 


커피한잔해



박스를 여는 순간 향기있는 갓볶은원두커피가 콧등을 슬며시 자극하는군요. 이 매혹적인 향기는 하루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마법의 느낌으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빨리 맛있는원두커피를 그라인더에 갈아서 마시고 쉽네요. 


쌩유



한 글자 한 글자 사랑이 담겨진 포스트잇! 일 자로 물들여진 지친 눈동자가 반달 모양으로 변화하는 순간입니다. 갓볶은원두커피를 선물해준 커피월드 남홍우 대표님 감사드립니다. 



 갓볶은원두커피 Colombia 2010 COE



갓볶은원두커피 Ethiopia Mocha 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원두커피 입니다. 



갓볶은원두커피 -  Jamaica Blue Mountain 



찬장에 잠자고 있는 원두커피 그라인더를 꺼내 물수건으로 닦아놓은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집에 그라인더가 2개 있는데, 이것은 작은 것으로 맛있는원두커피를 빨리 마시고 싶을 때 사용합니다. 


고고



제가 좋아하는 Ethiopia Mocha 먼저 마셔보기로 하였습니다. 



몇 분도 않되서 그라인더에 잘게 잘게 갈려진 맛있는원두커피 가루 입니다. 원두 향기가 거실에 물들여지니 기분이 매우 좋네요. 



핸드드립으로 내린 후 곧바로 찍은 사진입니다.  Ethiopia Mocha는 시큰거리면서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마신 후 입안에서 퍼져나가는 향기는 말로 표현을 못할 정도로 매혹적입니다. 



http://www.coffee4wor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