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문화생활

[수원커피전문점] 경기도수원 가볼만한곳 - 노블트리

[수원커피전문점] 경기도수원 가볼만곳 - 노블트리

현재 키워드 검색광고 대행을 맡고 있는 노블트리 수원커피전문점을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수원은 자주 가는 곳으로 분위기 있는 맛집들을 찾아가는 즐거움이 있습니다. 주말 일정을 마치고 저녁 시간에 노블트리에 방문하였습니다. 다행히 사장님께서 매장에 계셔서 원두커피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수원커피전문점 노블트리 입구입니다. 분위기 있는 내부 인테리어와 따스한 느낌의 전등 불빛이 매혹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오전에는 매서운 겨울 날씨가 주춤한 것 같았는데, 저녁 시간이 되니 날씨가 쌀쌀하였습니다. 맛있는 원두커피가 입소문난 수원커피전문점이어서 그런지 자리가 꽉 찼습니다. 은은한 원두커피 향기와 사람향기 나는 노블트리에서 편안한 휴식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노블트리 카운터입니다. 작은병에 다양한 원두가 담겨있는데, 직원에게 물어보니 잘 설명해주었습니다. 직원분들이 공부를 많이 한 것 같습니다. 꼼꼼히 설명을 해주어서 원두 커피 상식이 조금 풍부해졌습니다.  경기도수원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합니다. 



무슨 대화를 나누고 있을까? 



수원커피전문점 노블트리 입구 쪽에 핸드드립 상품들을 진열해놓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현재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는데, 다양한 나라의 원두들을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커피전문점 창업에 대한 교육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www.noble-tree.co.kr



시선을 사로잡은 와인병! 와인을 좋아하다 보니 와인병만 보면 자성에 이끌리듯 바라보게 됩니다. 



수원커피전문점 노블트리에서 판매하는 원두들입니다.  갓 구운 가나, 파나마 게이샤 원두를 3봉지 구매를 하였는데, 입 안을 황홀하게 만들어줄 유혹의 맛을 느껴보고 싶네요.



노블트리 벽장식입니다. 핸드드립과 아기자기한 악세사리들이 여유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학업 분위기가 절로 나는군요. 



노블트리 매장 건너편에 위치한 거대한 원두머신 기기입니다. 처음보는 원두머신 기기여서 오랫동안 살펴보고 여럿 질문을 하였습니다. 원두커피전문점 창업과 경영에 대해서 도움을 받고 싶은 분이 있다면 경기도수원 가볼만한곳으로 노블트리에 들려 사장님을 만나보세요. 뼈 속 까지 흡수되는 커피전문점 운영 스토리를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작은 원두머신입니다. 하나 갖고 싶은 충동이 생기는군요. 



각 나라 별 원두들입니다. 사장님께서 조목조목 설명을 해주셨는데, 재미있는 수업시간이었습니다. 



사장님께서 제가 좋아하는 고급원두커피 파나마 에스메랄다 게이샤를 한 잔 선물해주셨습니다. 은은하면서 시큼한 맛이 일품인데, 주말 저녁 시간이 이 한 잔에 황홀했습니다. 커피의 유혹은 마다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경기도수원 가볼만한곳, 노블트리 약도 입니다. 

경기도수원 근처에 살고 계신 분이라면 맛있는 커피 한 잔의 유혹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