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문화생활

[철쭉축제] 군포철쭉축제일정

군포철쭉축제 기간에 포함된 5월 5일 어린이날! 군포 산본상가 거리에서 오후에 열린 거리행사를 담아보았습니다. 매년 군포철쭉축제가 열리면 꽃 향기에 물들여지기 위해서 철쭉동산에 올라가곤 합니다. 이번에 활짝 핀 철쭉은 빨갛고 아름다워서 옆에 한 번 앉으면 일어나기가 싫더군요. 5월 8일 까지 행사가 열리니 군포에 살고 계신 분들은 철쭉축제를 느껴보세요. 



군포철쭉축쩨일정에 맞게 활짝 만개한 철쭉!  매우 탐스럽네요. 



이마트 횡단보드 건너기 전에 눈길을 사로잡는 철쭉




5월 5일 어린이날이어서 그런지 군포시 청소년 무용단에서 예쁜 공연을 하였습니다. 



장단에 맞추어 춤을 추는 어린이들을 보고 있으니 저절로 몸이 움직이는군요. 



휘~ 이 휘~ 이 날렵한 춤매십가 예쁘네요.




한 폭의 꽃무희들이군요. 내가 벌이면 한 번 날아가서 부채에 앉고 싶네요. ㅋㅋㅋ




애띤 미소로 무용을 하는 어린이들!




함께 지켜보는 아주모니, 아저씨들 얼라마 웃으시던지~  뭐 나도 신나게 웃었지만 

하하



앗! 귀여운 아이들!




고풍스러운 자태에 절도있는 무용을 하는 누나들!!!! 아름답소~






산본중심상가 분수대 사이로 놓인 철쭉화분들!




산본중심상가 중간에 길다랗게 놓인 철쭉꽃축제 홍보물



군포철쭉축제일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