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일상추억담기

[코스트코 수입초콜릿] 맛있는 초콜릿 추천

[코스트코 초콜릿] 맛있는 초콜릿 추천


코스트코코몰에서 인터넷마케팅 교육을 끝나고 사장님께서 선물로 주신 맛있는 코스트코 수입초콜릿!

초콜릿을 좋아하는 매니아인데, 값진 선물을 주신 것 같습니다. 

늦은 시간 까지 인터넷마케팅 교육을 집중적으로 받으셨는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집에 돌아와서 코스트코 수입초콜릿을 시식하고 후기를 올려봅니다. 





선물 케이스에 커낸 프렌치 초코 마카롱 어쏘트먼트 수입초콜릿!

모양이 동글하니 특이하네요. 

그림만 바라보아도 군침이 도는군요. 꼴 깍~ 



코스트코 초콜릿의 영양성분과 설명 입니다. 



코스트코 초콜릿의 설명 부분을 확대해 본 사진입니다. 



종이 덥개를 벗긴 초콜릿 원반 케이스~

부드러운 원형의 초콜릿 케이스여서 그런지 고급스럽네요. 


나이거사줘



뚜껑을 열자 마자 고소한 코스트코 수입초콜릿 향기가 콧등을 자극하는 것이 

과자공장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드네요. 아 웅~


초콜릿주세요


특이한 모양의 맛있는 초콜릿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군요. 

익숙하지 않은 설명이지만, 그림만 바라보아도 소통이 되는군요.(침샘이 부~ 앙 샘솟는군요)



맛있는 초콜릿을 살포시 얹혀있는 종이를 보니 엄청 두껍네요.
초콜릿이 변형되지 않도록 보호해주는 것 같은데, 마음에 드는군요. 



총총이 박혀있는 맛있는 초콜릿!

하나씩 먹어본다고 생각하니 벌써 환각상태~~~~ 

가끔 커피를 마시면서 초콜릿을 먹어보는데, 함께 먹어보니 기분이 매우 좋네요. 


ㅋㅋㅋ




다양한 모양의 맛있는 초콜릿을 먹어보니 살며시 녹아드는 감칠스~러~운 느낌~~~


매우 황홀하군요. 


코스트코 수입초콜릿 추천요! 대박




탁구공 같은 못생긴 초콜릿인데, 달콤한 맛에 반하게 만드는군요.



맛있는 코스트코 검으스런 초콜릿 !!!!



맛있는 코스트코 노오란 초콜릿 !!!!



맛있는 코스트코 복융합 초콜릿 !!!! ㅋㅋ



아메리카노 커피와 코스트코 초콜릿의 만남!



맛있는 초콜릿을 삽시간에 입공장에서 분해시키고 남은 케이스 ㅋㅋㅋ

음~ 이걸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이 되는군요. 


음~ 부침개를 담을까! 피곤해   고민해봐야겠당



뚜껑을 닫고 옆에서 찍어보았습니다. 마치 외계인 우주선 같네요. ㅋㅋㅋㅋㅋ 


맛있는 수입코스트코 초콜릿을 구일할 수 있는 쇼핑몰 입니다. 

현재 한정판매를 하고 있어서 싼 가격에 맛있는 초콜릿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주소 : http://ow.ly/jhRg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