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문화생활

[고척동근린공원] 가볼만한 곳 고척동카페 하바네라

[고척동근린공원] 가볼만한 곳 고척동카페



고척동에 일이 있어 잠깐 들렸는데 고척동근린공원에서 눈에 들어온 하바네라라는 이름의 카페가 있습니다. 어떻게 이런 건물에 커피 전문점이 있을까 하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회사 미팅 업무를 마치고 잠깐 고척동근린공원에서 휴식을 취한 후 하베네라 카페에 들렸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섰을 때 달콤한 커피향기가 매혹적이었습니다. 고척동 근처에 가볼만한 곳이 생겨서 앞으로 이쪽으로 오게 되면 들릴 생각입니다. 하바네라 카페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앞으로 고척동카페로 많은 분들게 사랑을 받았으면 하네요. 고척동근린공원에서 머리를 식히고 시원한 아메리카노를 저렴하게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는 것, 여유있는 삶이 아닐까요!

 

 

 

고척동근린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하바네라 고척동카페

 

 

고척동카페 하바네라에서 바라본 고척동근린공원

 

뜨거운 무더위에 많은 분들게서 나무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더군요.

저도 마찬가지지만, ㅎㅎㅎ

 

 

고척동카페 하바네라 입구



 

 

고척동 근처에 가볼만한 곳 하바네라

멋진 청년 두분이 운영하고 있는데,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네요.

 

 

 고척동카페 하바네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고척동카페 하바네라 커피 가격입니다.

저렴한 가격이어서 부담없이 휴식을 취하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입니다.

 

 

고척동카페 하바네라에서 마셔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바네라 로고가 매혹적이네요.



 

 

하바네라 안쪽에 커뮤니티 공간이 있네요.

주변에 학교가 많은데 청소년들이 자주 와서 수다를 떨고 간다고 하네요. ㅋㅋ



 

 

커뮤니티 공간에서 한 장 찍어보았습니다. 

 

 

고척동카페 하바네라 데스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을 마시고 있는데 아리다운 여성 한분이 앞자리 앉았네요. ㅋㅋ



 

 

 하바네라 커뮤니티 공간 벽에 걸린 그림

 

 

 하바네라 커뮤니티 공간 안쪽에서 찍어보았습니다.

 

 

고척동카페 하바네라에서 고척동근린공원 가는 방향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않되어서 화환들이 보이는군요.

 


고척동근린공원 근처에 위치한 고척동카페 하바네라!!

조용한 곳에 위치한 카페여서 그런지 여유있는 공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고척동 공원에서 휴식을 취하고 가볼만한 곳으로 하바네라를 추천해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고급 커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