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세미나정보

12/21 브랜드 구축을 위한 소셜미디어마케팅 실전활용 워크샵

전세계의 페이스북 이용자는 5억명이 넘고, 미국 페이스북 사용자의 68%가 '페이스북 친구가 추천한 상품은 구매할 용의가 있다'라고 응답한 결과가 있습니다. 앞으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를 통해 얻은 정보가 소비자의 구매 의사결정에 더욱 중요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소셜미디어는  브랜드 구축을 위한 바이럴마케팅 전략수립에 있어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소셜미디어로 블로그, 동영상, 카페가 있으며, SNS로 급부상한 트위터, 링크나우, 페이스북이 뉴미디어로 우리 사회에 깊숙이 흡수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셜커머스 도입과 브랜드 구축 전략 수립에 중요한 위치를 선점할 것입니다.
 
본 워크샵은 소셜미디어 활용을 하려는 중소기업, 프리랜서, 예비창업자 등을 위해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스토리텔링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스마트폰 등 효율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교육 과정명
브랜드 구축을 위한 소셜미디어마케팅 활용 워크샵
 
교육 효과
전반적인 소셜미디어마케팅의 이해와 활용도를 높인다.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비즈니스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바이럴 마케팅 및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소셜커머스 도입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교육 일정
13:00~13:50 세상과 소통하는 소셜미디어 전략(장종희 대표)
14:00~14:50 바이럴마케팅 핵심키워드, 스토리텔링 8가지(장종희 대표)
15:00~15:50 기업의 소셜커머스 진입사례(장종희 대표)
16:00~16:50 Social Media의 Brand marketing 전략(박희용 대표)
17:00~17:50 3삼총사(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활용사례(박희용 대표)
 
교육 강사
 
장종희 플랜스페이스 대표
 
-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가
- 기획자 향상 과정 교육설계자
- 인터넷 마케팅 자문 및 컨설팅
- SERI.org 기획연구회 시삽
 
박희용 소셜미디어진흥원 대표
 
- 창업지도사 및 소셜미디어전략가
- 서울시 청년창업 1000 프로젝트 심사위원
- 전)1인창조기업협회 부장 전)한국여성벤처협회 팀장
- 전)세계닷컴 마케팅 파트장
 
일시 : 2010. 12. 21 (화) 13:00~18:00

장소: 한국지역진흥재단 지역홍보센터 02)3496-2200
      - 고속버스터미널역내(3,7,9호선 4번출구 방향 지하1층 개찰구 나와 왼편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원 :
50명(장소가 한정되어 있어서 입금 순으로 선착순 마감)
 
주최 : 커리어코치협회
 
주관 : 한국커리어연구소
 
후원 : 온라인경영커뮤니티연합회, SERI.org <직장인글쓰기연구회> <트렌드연구회> <기획연구회> <커리어포럼> <중소벤처포럼> <지혜인포럼> <전략경영연구소>  / 다음카페 <나도 최고경영자가 될 수 있다> <행복성공예감> <직장인 커뮤니티 2jobs> <짠돌이카페> <지식콘서트사람들> <메디컬스킨케어> / 한경닷컴 / 터보백신 <에브리존>
 
교육비 : 일반(카페회원 포함) 5만원
            협회 정회원 4만원
            정회원 가입 안내 http://cafe.naver.com/careercoaching/1152 참조
 
입금계좌 : 국민은행 012502-04-231186 하영목(커리어코치협회)
 
책이나 경품을 후원하실 분을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careercoach.kr@gmail.com 메일로 신청 후 입금하시면 신청 완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