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세미나정보

인터넷마케팅(소셜미디어) 전문가 실무과정 2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마케팅(소셜미디어) 전문가 실무과정'은 인터넷마케팅을 효율적으로 집행하고 운영할 수 있는 실무와 지식을 습득하는 과정입니다. 요즘같이 시장환경이 급속히 변화하는 상황에서 인터넷마케팅 전략은 기업의 매출신장과 상품 브랜딩 창출에 많은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 구태의연한 광고 전략으로는 소비자의 소비자의 기대와 관심을 모으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참여를 유도하고 소통할 수 있는 능동적인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광고미디어 채널 중 1조 시장 규모로 성장한 검색광고는 검색자의 의도와 욕구를 반영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기회창출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사업자라면 다양한 전략 수립과 타겟팅이 가능한 검색광고 서비스를 마케팅전략 수립에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다음으로 소셜미디어는  바이럴마케팅 전략수립에 있 커다란 역활을 담당하고 있으며, 기업의 목표 달성에 중요한 중심축을 형성있습니다. 대표적인 소셜미디어로 블로그, 동영상, 카페가 있으며, SNS로 급부상한 트위터, 페이스북이 뉴비즈니스 문화코드로 깊숙이 흡수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소셜 비즈니스 진입과 인터넷마케팅 전략 수립에 중요한 위치를 선점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본 실무과정은 인터넷마케팅 전략 운영,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스토리텔링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저작권의 이해 등 효율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입니다.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인터넷마케팅(소셜미디어) 전문가 실무과정'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켰으면 합니다.

교육 과정 효과
 
· 전반적인 인터넷마케팅 도구의 이해와 활용도를 높인다.
·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비즈니스 전략을 이해할 수 있다.
· 소셜비즈니스 진입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 SNS 실무상 발생하는 저작권법과 주요 판례를 이해할 수 있다.
· 소셜 스토리텔링 마케팅을 능력을 배양할 수 있다.
 
교육 대상
 
중소기업(300인이하)의 재직근로자 (고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

모집 요강  
 
교육비용 : 무료 (점심 제공)
 
교육기간 : 11/27(토), 12/4일(토) 오전 9시 - 오후 6시 (총 16시간 교육)
 
교육혜택 : 교재, 노동부 공식인증 '생산성향상' 수료증 제공
 
교육 장소 : 6호선 이태원역 하차 후 4번 출구 / 도보시 10분 소요
                (이태원역에서 보광동 방향으로)
               
교육 대상  : 중소기업 또는 우선지원대상기업 재직자(고용보험 완납업체)
 
교육신청방법 : http://www.conso.co.kr 홈페이지 접속 -> 우측하단 "서식다운로드" 클릭 ->
컨소시엄신청서류(구로센터) ->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팩스 02-6300-6304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육 문의  : Tel:02-6300-6300 / Fax:02-6300-6304  
 
교육 주최  : 한국폴리텍Ⅰ대학
 
교육 주관  : 플랜스페이스
 
인터넷의 접수를 하고 서류접수가 모두 되어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서류 접수로 정원이 초과되는 경우 대기자로 접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접수대기자로 인하여 교육접수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습니다.)
 
11월 27일(토)
 
강의 주제
시간
강사
1일
클릭으로 시작되는 인터넷마케팅 전략
1. 미래를 움직이는 트렌드 예측과 마케팅 전략
2. 롱테일 비즈니스 키워드 검색광고
3. 키워드 검색광고 최적화 전략
4. 기업에 맞는 마케팅 전략 수립
3hr
장종희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비즈니스 진입전략
1. 스마트 커뮤니케이션이 미래이다
2. 아이패드를 활용한 상품과 비즈니스 전략
2hr
김종래
소셜미디어 저작권법 운영 사례
1. 온라인 저작권법과 실무상 발생하는 주요 사례와 판례
2. 계약서 작성시 유의 사항/ 침해 경고와 대응방법
2hr
이승훈
소셜미디어 콘텐츠 확산전략 실습
1. 소셜미디어 콘텐츠 운영과 스토리텔링 기술
2. API 활용한 콘텐츠 확산 전략
1hr
장종희
12월 4일(토)
 
강의 주제
시간
강사
2일
소셜웹 트렌드와 소셜쇼핑 구현전략
1. 소셜웹서비스를 하기 위한 브랜딩 조건
2. 프로코노믹스(FreeConomics)와 소셜전략
2hr
이상렬
세상과 소통하는 소셜미디어마케팅 전략
1. 소셜미디어의 핵심코드, 바이럴마케팅
2. 블로그 검색최적화 전략
3. 트위터, 기업비즈니스 활용 전략
2hr
손정일
설득력을 높이는 인터넷마케팅 기획서
1. 기획서 작성법과 아웃프레임 만들기
2. 마케팅기획서 작성 실무
2hr
장종희
매력적인 스토리텔링 작성법
1. 소셜미디어의 핵심키, 스토리텔링
2. 잘 팔리는 상품에는 이야기 전략이 있다
2hr
윤영돈
※ 강의 주제와 강사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약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