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 관심모드/세상돌아가는소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필요하다" 능력개발진흥원, 인터넷 웹마켓팅과정 개설

"문의·신청 쇄도"

능력개발진흥원에서 "인터넷 웹 마켓팅 과정을 열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6월에 총2회에 걸쳐 교육과정을 개설한다. 6월8일(화) 오후6시부터 오후9시까지, 6월26일(토) 오후2시부터 오후6시까지 각 각 실시한다.

교육장소는 분당 서현역 인근에 위치한 능력개발진흥원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주요내용은 ▲ 키워드 검색광고 ▲ 블로그 마켓팅 ▲ 트위터 마켓팅 ▲ 재미있는 아이폰 사용하기 등 이다. 강의는 장종희 플랜스페이스 대표가 맡는다.

플랜스페이스 장종희 대표(파워블로그)는 "이제는 매혹적인 키워드와 상업적인 문구만 가지고는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가 더욱 어려워지는 상황이고 이런 구매 패턴으로 바뀌게 된 것은 누구나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가 급속하게 성장하였기 때문이다. 소비자로 주도권이 넘어간 상황에서 기업은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마켓팅 전략을 세워야 한다. 이런 중요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소셜 웹 마켓팅에 관심을 갖는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 031-704-2001을 이용하면 된다. 신청 및 접수방법은 웹사이트(www.biztime.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끝)

출처 : 능력개발진흥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