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을 확 사로잡는 카피 라이팅!!
눈길을 끄는 전단지 문구 작성에도 법칙이 있다!!
광고, 전단지 문구 작성 포인트
1. 0.5초안에 눈길을 끌게 만들어라. 컬러, 서체, 사이즈를 확인한다.
2. 반응을 계측할 수 있는 구조여야 한다. 계측할 수 없다면 돈과 시간 낭비다.
3. 쿠폰, 할인권에는 반드시 유효기간, 전화번호를 명기할 것. 글자 크기주의.
4. 위치를 알리는 지도를 반드시 넣을 것.
5. 문체도 주의 요망. 제3자가 쓴 취재형식, 소비자 입장, 편지 형태가 신뢰감을 준다.
6. 목적은 한가지로 통일하라. ( 실패하기 쉬운 예: 점포 선전 과 함께 사원모집을 하는 경우 )
7. 전화번호는 크게, 많이
8. 신뢰할 수 있도록 사진을 첨부하라
9. 고객의 목소리를 실어라
10. 사진과 이미지에는 반드시 캡션을 구성한다.
11. 몇 번이고 테스트를 반복 하라.
DM문구 작성 포인트
1. 통신판매인가? 뉴스레터인가? 목적을 명확히 하라.
2. 반응을 계측할 수 있는 구조여야 한다. 계측할 수 없다면 돈과 시간 낭비다.
3. 통신판매의 3요소 [카탈로그][세일즈 레터] [신청서]
4. 봉투인 경우, 봉투 자체가 상품 판매목적으로 보이지 않도록 한다.
5. 고객의 목소리를 실어라. (많을수록 좋다)
6. 가능하면 [주문서][신청서]를 피하라.
7. 주문, 신청서는 쓰기 편하게
8. 신청서에는 한 번 더 메리트를 강조하여 확신을 준다.
9. 주문신청은 24시간 대응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어라.
10. 세일즈 레터는 친근감을 표현해라.
11. 몇 번이고 테스트를 반복 하라.
눈길을 끄는 전단지 문구 작성에도 법칙이 있다!!
광고, 전단지 문구 작성 포인트
1. 0.5초안에 눈길을 끌게 만들어라. 컬러, 서체, 사이즈를 확인한다.
2. 반응을 계측할 수 있는 구조여야 한다. 계측할 수 없다면 돈과 시간 낭비다.
3. 쿠폰, 할인권에는 반드시 유효기간, 전화번호를 명기할 것. 글자 크기주의.
4. 위치를 알리는 지도를 반드시 넣을 것.
5. 문체도 주의 요망. 제3자가 쓴 취재형식, 소비자 입장, 편지 형태가 신뢰감을 준다.
6. 목적은 한가지로 통일하라. ( 실패하기 쉬운 예: 점포 선전 과 함께 사원모집을 하는 경우 )
7. 전화번호는 크게, 많이
8. 신뢰할 수 있도록 사진을 첨부하라
9. 고객의 목소리를 실어라
10. 사진과 이미지에는 반드시 캡션을 구성한다.
11. 몇 번이고 테스트를 반복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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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통신판매인가? 뉴스레터인가? 목적을 명확히 하라.
2. 반응을 계측할 수 있는 구조여야 한다. 계측할 수 없다면 돈과 시간 낭비다.
3. 통신판매의 3요소 [카탈로그][세일즈 레터] [신청서]
4. 봉투인 경우, 봉투 자체가 상품 판매목적으로 보이지 않도록 한다.
5. 고객의 목소리를 실어라. (많을수록 좋다)
6. 가능하면 [주문서][신청서]를 피하라.
7. 주문, 신청서는 쓰기 편하게
8. 신청서에는 한 번 더 메리트를 강조하여 확신을 준다.
9. 주문신청은 24시간 대응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어라.
10. 세일즈 레터는 친근감을 표현해라.
11. 몇 번이고 테스트를 반복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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