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자의하루/자유로운메모

인터넷마케팅의 핵심 포인트

플래닝조율사 2008. 1. 19. 11:56
매니지먼트 : 인적자원의 가치는 그 이상의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선순환 피드백 : 피드백을 통해 최적화된 광고비용을 산정하고 투자대비효과를 만들어 낸다.
분석 : 로그 분석을 통해서 실질적인 투자로 연결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략을 추진한다.
인적자원관리 : 효과적인 인적자원관리를 통해 회사의 브랜드 제고와 사이트 이미지 창출을 한다.
인터넷마케팅 전략 : 효과적인 인적자원관리와 선순환 피드백의 체계화를 통해서 기업의 목표달성과 지속가능한 사업적 모델을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전략을 만들어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