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의 땡스 데이 한정판매 전략입나다. 기간, 수량, 판매조건을 잘 사용한 사례입니다. 특히 수량을 직접적으로 넣지 않고 한정수량 선착순 증정 문구로 넣었네요.엄 메~ 조바심과 긴박감을 느끼게 합니다.
구매가격 또한 첫번째 전략으로 9자를 적용해 싸다는 느낌을 주고 있으며, 두번째로 재차 할인해 소비자에게 최저가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설득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유니클로의 한정판매 전략 굿 입니다. 플래닝 조율사
'마케팅알아가기 > 마케팅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디큐브백화점 한정판매 전략 (0) | 2013.04.25 |
---|---|
쇼울다이스병원의 성공이야기 (0) | 2012.10.16 |
Altimeter Report: Social Marketing Analytics (0) | 2010.04.28 |
[인터넷마케팅전략] 소셜미디어(social media) 세미나 참관기 (0) | 2010.02.23 |
[전남] 순천만 생태탐조 투어버스 운행! (0) | 2009.03.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