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달 전에 본 3차 행사 한정판매 포스터 입니다. 참신한 아이디어가 배어있는데, 계속 2차 행사군요. 처음 보는 분에게는 시선의 효과가 있겠지만, 재차 보는 분들에게는 효과가 없을 것 같습니다. 한정판매 전략에 시간 설정도 중요한 전략으로 추가해 다시 붙였으면 하네요.
'마케팅알아가기 > 마케팅알까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상공인에게 필요한 매출신장 홍보마케팅전략 교육 - 장종희 (0) | 2013.08.29 |
---|---|
일생생활 속에서 마케팅은 호흡한다 (0) | 2013.06.23 |
성공을 높이는 소상공인 여성 창업 교육 (0) | 2013.03.30 |
마케팅에 대한 짧은 생각 (0) | 2013.02.01 |
칼라가 쇼핑몰 매출에 영향을 준다 (0) | 2012.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