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획자의하루/문화생활

[주말에 가볼만한곳] 계룡산가는길

[주말에 가볼만한곳] 계룡산가는길


직장인들과 친구들이 모여서 주말에 가볼만한곳으로 계룡산으로 추천합니다. 

산 정상까지 조금 가파르지만 맑은 공기를 마시고 정상에서 그림 같은 경치를 만끽하기에는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계룡산가는길 주차 시간표 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시간표를 잘 체크해두시면 좋습니다. 



[계룡산가는길]  등산을 시작하면서 찍은 초록의 숨결....



계룡산에 오르는데 땀이 많이 났지만, 나뭇가지가 햇빛을 막아주어서 시원했습니다. 



사진만 바라보아도 시원하네요.



죽은 나무들도 아름다움 그 자체 이군요. 



계룡산 중간 쯤 올라갔을 때 시야에 들어온 새싹의 아름다움....



계룡산의 길고 긴 시간이 느껴지네요. 



계룡산 천황봉까지 500M



계룡산 정상 가는길에 쉽게 마추치는 민들레꽃 



계룡산 정상 가는길에 쉽게 마추치는 민들레꽃 



계룡산 정상 가는길에 쉽게 마추치는 민들레꽃 



무슨 야생꽃 인지 모르겠네요?



계룡산 정상 가는길 도착할 즈음 찍오 본 사진 입니다. 



계룡산 정상에서 바라본 주변 경치 입니다. 

안개가 너무 많이 끼어서 계룡산의 절경을 못 보았네요.


무릉도원에 있는 착각이 드는군요. 



하얀 구름과 소나무가 절묘하게 조화롭군요. 



계룡산 정상에서 한 장 짤 깍~



계룡산 정상에 올라가보면 과연 이곳이 주말에 가볼만한곳이라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계룡산 천단의 유래 입니다. 



계룡산 최정상에서 기를 좀 받아보았습니다. 



계룡산 백호 할머니 제단



제가 주변에 놓인 돌을 가지고 낮게 쌓았습니다. 

혹시 천단에 가시게 되면 저 돌은 제가 쌓았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계룡산가는길에 함께 올랐던 대학원 누님과 형님 



하산 후 찍어 본 계룡산 정상 입니다.